원신 패치 희망사항

캬~ 일본 종려성우분이 시원하게 다 말해주셨다.

유희왕도 원신도 그렇고 정신차린척 연기만 할 뿐, 정신 나간 행보를 계속 유지 중이다.

그래서 희망사항이라도 적어본다.

1.구캐릭터 패치

나타열소, 폰타인 자해 및 생계, 수메르 원마처럼 몬드,리월 전용 성유물이던,

100렙 3번째 특성이던, 전무보상용 특성 추가던 뭐던 밸런스 좀.

추가로 별자리까지 패치.

복각으로 캐릭터 팔면서 왜 밸패 안하는거지?

애정으로 캐릭팔이하면서 왜 별자리 패치를 안하는거지?

똥캐들 파워업이랑 무의미한 별자리들 패치만 해줘도,

매출이 안정적으로 나오고 사람들이 원석 존버도 적게할텐데...

2.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아를레키노 전무처럼 모든 캐릭터 전무 전용 이펙트 부여.

각 캐릭터별 스킨 최소 2개씩.

여행자 지역별 의상 1개씩.

3.원소반응 밸런스 패치

결정화 반응 솔직히 좋다. 그치만 쓰는 애들이 문제다.

바위 메인딜로 파티를 꾸리기가 쉽지가 않고 원소쉴드를 깨기 힘들다.

바위 섭딜을 쓰기에는 버프 효과 달린 애들이 없고, 딜 능력이 특출나지도 않다.

그래서 바위 애들 체급을 올리던지, 결정화 반응 시 모기딜이라도 원마비례 딜이 들어가야한다.

원마비례 딜이라도 있으면 원마 찍어준 바위섭딜이랑 종려랑 저울질이 가능해진다.

발화,만개,확산 이외의 모든 격변반응 데미지 상승. 특히 초전도,쇄빙 대폭상승.

초전도 반응에 얼음,번개,물리 내성감소10%가 추가로 들어가야한다.

4.원소공명 밸런스 패치

ㅁ물공명이 체력25%가 아니라 공속5%,치유보너스15%로 변경해야한다.

체퍼딜러가 체급도 높고 로우리스크 하이리턴로 구성되있어서 체퍼딜러에게 이점을 줄 필요가 없다.

공속버프면 느비예트 견제도 쌉가능. 소외된 타탈이, 아야토 체급도 상승.

ㅁ번개공명 5초에 하나 번개입자를 떨어뜨릴게 아니라 3초에 하나 무색입자를 떨어뜨려야한다.

5초에 하나 번개입자면 번개아닌 애들한테는 효과가 하나도 없고, 번개조차도 미미하다.

ㅁ바람원소 공명 이속12%, 쿨감8%로 변경.

바람딜러 중에 스테를 소모하는 딜러가 있는것도 아니고,

클레를 2바람으로 쓸 수 있는것도 아니다보니 스테감소는 계륵이다.

필드 편이성은 음식으로 때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