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이브 홍대 콜라보 관련 1일차 (원신 사진도 있음.)

생방송을 보고나서 알바간 친구를 위해 홍대에서 콜라보 관련 내용을 알려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날 토요일날 이미 사전에 친구들이랑 만나는 날짜를 잡아둔 상태라 바로 홍대로 갈 수 없었고 그 후 돌아오던 답장은 애니메이트에는 블루아카 굿즈 재입고가 없다 라는 답장이 오더군요.

그래서 사실상 어쩔수 없고 지금은 서울을 둘러보면서 카페도 가는것을 중요로 하자라는 생각이였습니다.

목요일날 회사에 금요일날 연차사용 한다고 말하면서 목요일 퇴근 후 홍대를 가고

다음 금요일날 오전에 다시 홍대로 출발하려고 하였습니다. 총 2일차로 나뉘어 갈예정

목요일날은 홍대만 보고나서 금요일날은 건대, 강남 이렇게 두군데 나뉘어서 갈 예정이였습니다.

첫 입장은 바로 홍대였죠 올라오자마자 보이던 블루아카 광고가 보였는데 캬 했습니다 ㅋㅋ 사진 찍고 가려고 했는데 시간상 일단 애니메이트부터 보러가자고 하면서 AK플라자 건물을 들어갔답니다.

인천에 살고 있는 저에게서는 서울이랑은 꽤나 가깝고도 멀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친구한테 말해서 한번 가자고 말하려고 했는데 타이밍이 좋게 홍대를 갈 수 있게 되었답니다.

먼저 바로 올라가서 봤던곳은 블루아카존 대기줄 칸이 보였는데 원래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을 정도로 많은가봅니다. 보고는 1.5주년 행사때 봤던것을이 보여서 따로 구매하진 않았지만 구매 못했던 출장패키지는 구매해서 5천원 결제 나오는 카드는 다 모으고도 남을 정도로 많이 줬다는 ㅋㅋ;;

다른 곳도 둘러볼까요?

바로 반대편 내부는 정말 신기하게도 원신 바람슬라임 클레가 보이더군요, 제가 원신도 하던 사람이라 보고 놀랐습니다. (십덕의 성지인가 했음;;)

원신 같이 하던 동생이랑 어머니도 계시는데 두 명 다 원신을 하시는 유저라 아크릴 스탠드 하나 사다드렸답니다; ㅋㅋㅋ 종려, 다이루크 게또다제~ ( 종려는 애니메이트 몰 안에서 샀습니다.)

여러가지 원신 굿즈들 동생 종려 스탠드가 없어서 상자모양의 바람슬라임이 있어서 인형인줄알고 샀더니 ㅋㅋㅋ;; 집에가서 보니 인형이 아니더라구요. 사진은 나중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 애니메이트를 갔습니다. 당연히 블루아카 굿즈들은 없더군요.

블루아카 일본 굿즈들은 배대지이든 직구든 여러 방법을 이용해서 구매를 해서 인지 직접 봤다면 구매했겠지만 더욱 아쉬웠던 것은 리버스카드가 있다고 해요.

그것도 부산에는 팔았다고 하는데 서울에는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그래도 구경하러 온 블루아카 콜라보존을 봤답니다.

진짜 너무 멋지더군요. 직접 스토리보고나서 이 사진을 보니 잘 꾸며둔거 같습니다.

중고제품 팔아두는 존도 따로 있더군요. 블루아카 카드에서 개인적으로 이즈나를 좋아해서 볼수 없냐고 물어봤는데 시스템 고장으로 구매를 못한다고 합니다 ㅋㅋ;; 아쉽지만 뒤로한 채 카페로 이동을 했네요.

이궈궈든~~ 진짜 이거 보고 지렸습니다.

보이자마자 여기구나 라는게 그 유명한 자리를 볼 수 있다는 카페 골든크레마 로 들어갔습니다.

카페를 너무 예쁘게 꾸며놔서 정말 좋은 구경 하고 갔습니다. 저녁밥도 못먹은 저랑 친구는 여기 오기전에 치킨집에서 간단히 밥먹고 도착했습니다(근데 진짜 목요일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인지 치킨집 빈자리 찾느라고 엄청 해맸습니다;;;)

카페에서 대리뽑기 해달라는 분 요청있어서 해드렸는데; 스미레가 아,, 죄송합니다;;

그 후 이야기를 나누면서 중간에 생각을 했는데

AK프라자에서 겜창부 학생들과 미식부 학생들을 못본 느낌이 들어서 다시 가자고 했는데

문 닫는 시간이라고 ㅋㅋㅋㅋㅋ 내일 오라고 합니다 ㅋㅋ

그래서 내일 2일차때 어자피 다시 홍대입구에 모여야 하니까 같이 모여서 들어가자고 했답니다.

그리고 원신 바람 슬라임 상자는

일본 애니메이션 보시다 보면 여름 바람 불때 종같은게 소리나는 후우링(풍경) 이더군요

나름 달아봤답니다 ㅋㅋ;;

이렇게 1일차가 막을 내리고 2일차가 시작되는데

2일차는 다음 블로그 글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