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냅 신규카드 미라지 덱 3가지 소개

안녕하세요. 정오의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마블스냅 신규 미라지 덱 3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블스냅 8월 첫 번째 주 신규로 '미라지'가 출시됐는데요. 4풀 시리즈로 2비용에 2파워를 가졌으며 상대 손에 있는 낮은 비용을 한 장 복사해 온 다음 파워 +2를 해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블스냅에서 2비용에 좋은 능력을 가진 캐릭터가 많아서 과연 그 경쟁을 뚫고 많이 채택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데요. 해외 마블스냅 사이트에서 시도해보면 좋을만한 덱 3가지를 뽑아봤으니 같이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 마블스냅 신규 '미라지'

'미라지'는 상대 손패 중에서 낮은 비용 한 장을 복사해오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거기에 파워도 +2 해주는데요. 보통 1~3비용을 복사해온다고 쳤을 때 이득을 볼 수 있는 게 꽤 많습니다. 상대 손패에 따라서 가치가 결정된다고 보면 되겠는데요. 이는 메타에 따라서 그 가치가 달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나올 신규 카드를 살펴보면 미라지로 가지고 왔을 때 이득을 보는 게 몇몇 존재해 더욱 가치가 올라 갈 전망이라고 하네요.

2. 타노스 미라지 덱

먼저 '타노스' 덱입니다. 타노스 덱의 경우 모든 경우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여러 가지 선택지를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미라지'의 능력이 일단 손패를 한 장 추가해주기 때문에 이와 간단하게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데빌 다이노소어'가 들어간 게 특징입니다. 또한 미라지를 통해 상대 1비용 한 장을 복사한다면, 여기에 +2 파워를 받은 패가 '발키리' 능력을 통해 변하는 3파워보다 높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이를 활용해 발키리와 같이 한 라인을 압도하기에 좋은 콤보가 됩니다.

3. 빅핸드 미라지 덱

앞으로 '미라지'가 꾸준히 활용될 가능성이 높은 '빅핸드' 덱입니다. 아무래도 '미라지'의 능력이 한 장을 가져 오는 것이다보니 손패를 보충하기에 무난한 선택이 되고 이는 손패를 활용하는 핸드덱 아키타입에 활용될 가능성이 높은 것이죠. 이때 미라지는 원래 사용되던 '센티널'이나 '에이전트 콜슨'과의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는 걸 의미하는데요. 미라지의 장점 중 하나는 상대가 가지고 있는 게 무엇인지 정확한 정보 제공을 한다는 점이기 때문에 충분히 더 나은 가치를 보여준다는 전망입니다.

4. 바운스 미라지 덱

마지막 세 번째 덱은 '바운스' 덱입니다. 비용이 낮은 신규 카드가 추가 될 때마다 바운스 덱은 언급의 대상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특히 상대 저비용 한 장을 복사해오는 능력이니만큼 더욱 더 바운스 덱에서 활용될 가능성이 높죠. '아이언맨'까지 활용한 바운스 덱에서 잘 돌아간다는 코멘트가 달려 있으며 '비스트'와의 조합도 기대한다고 합니다. 비스트를 통해 미라지를 손패로 다시 가지고 오면 또 다시 적의 저비용을 복사해 여러 장으로 '비숍'이나 '히트 멍키' 등을 버프해 줄 수 있죠.

5. 마블스냅 미라지 덱 3가지 소개

마치며...

이렇게 마블스냅 신규 미라지 덱 3가지를 소개해봤는데요. 8월에 추가되는 좋은 '스포트라이트'가 있기 때문에 상자를 통해 '미라지'를 얻는 건 조금 아쉬울 수 있으나 4풀 시리즈라 3천 토큰밖에 하지 않아 토큰으로 구매하시는 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앞으로 다가 올 메타를 생각해보면 더욱 활용도가 높아질 거라 예상하고 있는데요. 아직은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더라도 미래를 위해 투자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덱 소개 마치겠습니다. 긴 소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오의게임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마블스냅 신규카트 리전 덱 3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

blog.koreamobilega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