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무과금 뇌신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드래곤의 다이어몬드 10개 테베 오시리스의 창 제작
원래는 마족의 창을 2개 정도 만들어서 +5 정도 강화를 하고 사냥을 하려고 했는데 역시나 운이 없는지 +3까지 성공을 하고 다 깨 먹어서 원래 가지고 다니던 화령 2단 +8 축복받은 크림슨 랜스로 사냥을 했는데 짜증 나게도 무기 손상 방지가 없기 때문에 계속 깨져서 무기를 하나 만들어야겠다 생각을 했고 고민 끝에 테베 오시리스의 창을 만들기로 마음을 먹었네요.
테베 오시리스의 창을 만들기 위해서는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가 있어야 하는데 저는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를 그림자 신전에서 획득을 하여 봉인을 풀기 위한 작업을 했답니다! 봉인을 풀기 위해서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와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가 있어야 해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는 상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상점에 들어가 보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또는 드래곤의 다이어몬드(상점) 이렇게 있습니다. 여기서 필요한 건 당연히 보석으로 구매해야 하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가 필요하겠죠?? (상점)용은 아무리 많이 구매를 한다고 해서 무기를 제작할 수 없습니다. ㅡㅡㅋ
무료 120개의 보석으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를 구매를 했습니다. 참고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회복시키는 재화로도 사용되기 때문에 절대 더블클릭해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돈 날리는 거예요.
10개를 구매하자마자 바로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를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각인)으로 봉인을 풀어 주었습니다.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를 가지고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데요. 저는 당연히 창을 들어야 해서 테베 오시리스의 창을 만들어 줄 거랍니다.
사실 테베 오시리스의 창을 만든 이유는 무기가 필요하기도 했지만 대성공을 바라는 마음에? 만들었어요. 대성공만 하면 2000 다이아에 판매할 수 있어 ㅋㅋ 대성공을 원했지만 아쉽게도 각인이 나와 버렸네요. 그래도 필요했던 무기라서 +5까지 강화를 했고 나중에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를 얻게 되면 강화를 해서 +7을 띄워야 할 거 같아요. 과연 성공할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오랜만에 무기를 교체하니 다시 방치할 맛이 날 듯싶습니다. 무기가 깨지는 일은 이제 없을 듯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