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아쿠아마린 스프라우트 스킨 느낌이 살아있긴 한데

투척수로 인기가 많은 스프라우트에 신규 스킨이 등장했다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바로 접속을 좀 해주었습니다! 겉모습만 봤을 땐 스프라우트 장인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치기 힘든 스킨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닌 것 같아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149보석! 그 값어치를 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스프라우트와 아쿠아마린 스프라우트 스킨 외형 차이입니다. 확실히 큰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겠는데요. 일반은 귀여운 면이 있다면 아쿠아마린 스프라우트는 외계 생물처럼? 생긴 것처럼 보입니다. 아쿠아마린보다는 우주 어딘가 다른 행성에서 온 괴생명체 처럼..ㅋㅋ

스프라우트의 일반 공격-씨앗 폭탄입니다. 아쿠아마린 스프라우트에서는 잠수복을 입은 인형? 인간?을 던져서 적을 공격하더군요. 역시 괴생명체가? 맞는 듯? 느껴지는 건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외계인인 사람을 던져서 터트리는 느낌이랄까...

스프라우트의 특수 공격-덩굴 울타리입니다. 일반 공격과 마찬가지로 사람처럼 생긴 인형인지 뭔가를 던져서 터트린 후 산호초를 만드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이건 예쁘더군요. 산호초 사이로 물고기와 공기 방울이 뽕뽕 올라는 게 예쁩니다. 이게 아쿠아마란과 잘 어울리는 듯싶네요.

스프라우트 하이퍼차지-가시덩굴입니다. 여기서 참 아쉽더군요. 일반 스프라우트와 아쿠아마린 스프라우트와 차이가 없습니다. 차라리 산호초로 해줬다면 구매하고 싶은 욕망이 더 강해졌을 텐데 말이죠.

다수의 적이 있는 곳에서 공격을 해보았는데요. 그냥 무난 무난한 느낌이 듭니다.

하이퍼차지를 사용한 후 특수 공격을 사용도 해보았습니다. 이 또한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외형은 예쁘지 않았지만 특수 공격만 사용했을 때 산호초로 변하는 것만 마음에 들더군요. 그것 말고는 끌리는 느낌은 전혀 없다는 게.... 49보석 정도했다면 구매하지 않았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