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추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서버 도노반 사전예약 보상 정리
MMORPG 추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서버 도노반 사전예약 보상 정리
2023년 대한민국 게임 대상 우수상이라는 결실을 맺은 바 있는 MMORPG 추천 나이트 크로우. 꾸준하고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발전을 멈추지 않았고, 그렇기에 많은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내며 순항하고 있다. 그 나이트 크로우에 최근 거대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규 클래스와 신규 서버 추가와 관련된 내용으로 가장 먼저 신규 클래스 보주에 대하여 알아본다. 보주는 2024년 4월 출시된 레이피어 이후 6개월 만에 출시된 마법 계열의 클래스이다, 레이피어가 근거리 타격형의 클래스였으니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라면 원거리 마법형 계열의 클래스가 나오는 것이 맞다고 볼 수 있겠다. 한 가지 특이점이 있다면, 보주는 전투를 거듭하면서 강력한 마법 기술을 사용하여 아군은 강화시키고 적에게는 상태 이상 스킬을 이용하며 무력화 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한 마디로 디버퍼와 서포터의 두 가지 색채를 모두 갖고 있는 하이브리드 클래스라고 할 수 있겠다.
보주는 달의 기운을 사용하며 전투를 거듭하여 경험을 쌓게 되면, 더욱더 강력한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중 몇 가지 스킬에 대해서 알아본다면, 달의 몰락은 달의 기운이 모두 쌓였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 시전 시 달의 기운을 해방시켜 특정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고 강화된 기술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스킬이다. 이 외에도 보주는 적들에게 하여금 공격 효과를 저하시키는 디버프 스킬과 딜러의 스킬을 모두 갖고 있다.
아무리 성능이 좋다 한들, 외형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육성하고 싶은 마음이 떨어질 수밖에 없을 텐데 이번 신규 클래스 보주는 이런 마음이 들지 않을 거라 생각된다. 캐릭터 성격에 맞게 매력적이고 세련된 외형을 갖고 있기 때문에, 나이트 크로우 유저들은 상당히 만족할 것으로 예상한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으라 옛말이 있다. 새로운 클래스를 기존 서버에서 육성하는 것도 좋겠지만, 새로운 세계에서 육성한다면 더없이 좋지 않을까? 신규 서버 도노반이 곧 창조될 예정이다.
도노반은 기존 서버들과는 조금 특이하게 독립된 세계관을 갖고 있다. 독립된 세계관을 가진 만큼 좀 더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된다. 신규 서버의 이름 도노반은 아피우스 왕국의 유일 후계자이자 검은 날개 용병단 소속인 그 루트비히의 스승이다. 그러나 브란트의 반란으로 목숨만을 건진 채 왕국에서 빠져나와 현재는 트리에스테 공국을 떠나 방황하는 인물이라는 설정이다.
유저들이 새로운 세계 도노반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게 다양한 혜택을 준다. 도노반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캐릭터는 전투 경험치 획득량 200% 증가와 아이템 드랍률 2배 적용, 그리고 메인/서브 퀘스트 처치 카운트 5배 적용 혜택을 상시적으로 적용된 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클래스가 무엇인지 알아볼 수 있도록 클래스 체인지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는데, 근거리 클래스를 키우다가도 자신에게 맞지 않은 클래스라고 판단되면 원거리 클래스로 체인지 할 수 있는 것이다.
도노반에서 사냥을 하는 동안 전투에 도움이 될 버프 효과도 상시적으로 적용이 될 것이니 이 점 참고하기 바란다. PVE 추가 피해 10 증가, PVE 명중 10 증가, PVE 방어 10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효과들을 받을 수 있다. 도노반에서 클래스들을 육성해 볼 유저들은 사냥에 나가기 전 버프 효과를 꼭 받고 사냥해 보시기 바란다.
보주와 신규 서버 도노반을 기다리면서 사전 예약은 꼭 참여하기를 추천한다. 10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MMORPG 추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 보상은 1차 보상과 2차 보상으로 나누어서 받을 수 있는데, 1차 보상으로 ‘석양의 찬란한 탈것 소환 11회’, ‘석양의 찬란한 무기 외형 소환 11회’, ‘100만 골드’, ‘모리온 100개’가 즉시 지급되며 2차 보상으로 ‘영웅 탈것/무기 소환’, ‘영웅 등급 무기 선택 상자’, ‘영웅 기술서 선택 상자’, 그리고 ‘전직의 서’와 같은 보상을 레벨 달성 시마다 제공하는 ‘도노반의 성장 지원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클래스들을 키우는 데 있어 큰 힘이 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모두 받을 수 있으니, 좀 더 편하게 육성해 보려면 사전 예약을 해두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이다.
10월 31일 나이트 크로우의 큰 변곡점이 될 업데이트가 완료될 예정이다. 그 중심에는 신규 클래스 보주와 신규 서버 도노반이 있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될 이번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놓치지 말자.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