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여름축제 코스프레 모음 및 후기
원신 여름축제가 끝났죠. 돌이켜보면 정말 정신없는 나날을 보냈었던 것 같은데요. 로데이아 때문에 비 오고, 플랫폼 가라앉고, 쇄국령까지 겹치면서 웃픈 일이 아니었는데요.
힘들었던 건 사실이지만, 그 안에서 재미를 찾다 보니 이것 나름대로 좋은 추억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필자는 맑은 날과 비 오는 날까지 다 참여를 했는데요.
청이 만세!
비맞으면서도 행복해 하는..
공식 굿즈와 2차 굿즈는 놓쳤지만, 그래도 푸드트럭에서 황금 새우볼, 흑돼지 스테이크, 얼음 슬라임 슬러쉬 등 맛난 것들은 꾸역꾸역 챙길 수 있었네요.
미니 게임도 참여를 했는데요. 이나즈마 점괘를 돌린 결과 고로가 나왔습니다. 내심 유라를 바랐지만요. 그러면서 점괘를 하면 같이 받을 수 있는 치치, 요이미야, 클레 포토 카드까지도 받았습니다.
퍼레이드가 없는 날이지만, 코스어님들이 직접 주최
서코처럼 코스프레 행사도 많이 다녀봤지만, 원신 여름축제는 또 색다르더라고요. 원신 하나로 뭉쳐서 그런지 코스어, 일반인 할 것 없이 공감대로 뭉쳐서 그런지 곳곳에서 훈훈하면서도 재미난 장면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필자도 장난기 + 진심이 생겨 원석 코스어 앞에서 카메라와 장비들을 놓고, 머리까지 박으면서 '치치야 사랑해' 외쳤는데요. (픽뚫 치치만은 안된다!)
아래부터는 참여하면서 찍은 코스어님들 사진입니다.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어서 많이 담지는 못했지만, 잘 봐주셨으면 합니다.
※ 혹시나 코스어님들 중 모자이크를 원하신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루크
게임 뚫고 나와 버린 다이루크 어르신.. ㄷㄷ
베넷
불의 신이자! 영원한 따봉맨 베넷! 심지어 베넷 코스어님은 이번이 첫 코스라는데 퀄리티가..!
리사 & 클레
종려
종려 코스어님도 퀄리티 미쳤죠! 그때 대화 나누면서 기억으로는 종려님도 첫 코스라고 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종려 & 호두
개인적으로 생각에 빠진 종려와 그걸 빼꼼 지켜보는 호두 사진 연출은 제 취향입니다! 두 분 다 촬영 줄이 길었는데에도 지치지 않고, 프로에 못지않은 열정을 보여주셔서 감탄했습니다. :)
카즈하(1)
캐서린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아니고, 언제나 우리에게 일일 임무를 주는 눈나죠! 이날 폭염이어서 지쳐 보이셨는데에도 촬영에 임해주셔서 압도적 감사합니다!
비상식량(?)
'페이몬 코스어도 있을까'라면서 찾고 다니다가 발견! 진짜 원축(원신 축제)에서는 저퀄을 찾는 게 더 힘들 정도입니다. 완벽 그 자체!
쉬어가는 타임
이건 8월 2일 비 오는 날에 찍은 걸로 타탈, 여행자, 카즈하님의 도원결의(?)와 란란루 처단하는 모습입니다. 손 들고 있는 란란루.
카즈하(2)
타르탈리아
타탈님 사진 찍을 때에 잘 찍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컴퓨터에서 큰 화면으로 보니 엄청 흡족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 섹시해 보이지 않나요? 표정 봐!!
루미네
장난기가 많은 여행자님! 공카에도 여러 영상들을 봤습니다. 소와 러브 라인!
유라
제 최애캐인 유라 코스프레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퀄리티!
소
소 코스어님은 배경과 같이 전체샷을 찍은 게 하나 있는데, 집에 와서 확인해 보니 흔들려서 사용할 수 없겠더라고요. 아쉽.. ㅠ
라이덴
이상으로 원신 여름축제 코스프레 모음 및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