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매사냥 공략
원신 수메르 월드 임무
사냥매 타들라 → 매사냥(현재) → 날개가 꺾인 사냥매
원신 사냥매 타들라에 이어서 진행되는 매사냥 월드 임무 공략입니다. 빌키스의 애가부터 쭉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어려운 부분은 없으나 하나씩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 매사냥
1. 퀘스트 시작 위치 및 조건
사냥매 타들라를 깼다면 바로 이어서 마세리아가 매사냥이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오늘은 자신의 사냥매 타들라의 성인식이라며 사냥 임무를 지켜봐 달라는 부탁인데요. 옆쪽에 있는 타들라를 찾아가면 사냥이 시작됩니다.
2. 붉은 독수리 둥지가 있는 곳으로 가기
다섯 오아시스의 생존자로 가야 하는데요. 바로 근처의 워프를 뚫어놓으셨다면 곧바로 찾아가면 되고 아니면 주변의 워프에서 해당 위치까지 간 뒤에 절벽 사이의 틈새로 내려가면 됩니다.
3. 길을 따라 붉은 독수리의 흔적 수색하기
제대로 찾아가면 이렇게 붉은 독수리의 흔적이 조사 포인트로 활성화됩니다. 하나씩 조사하면서 총 3개까지 조사하면 둥지의 위치를 파악하게 되는데요.
클로버 인장을 타고 붉은 독수리 둥지로 들어가면 컷신이 나옵니다. 이후 이튿날 새벽까지 기다리라고 합니다. 시간을 돌려도 되겠지만 귀찮다면 다른 진행 방법이 있습니다.
둥지 내부에는 반짝이는 것들이 많은데요. 하나만 주워보면 분노한 붉은 독수리가 나타납니다. 아마 이렇게 강제로 소환하면 좀 더 난이도가 올라가는 방식이 아닐까 싶은데 그래봐야 독수리니 열심히 패줍시다. 타들라가 활을 들고 함께 싸워줍니다.
4. 독전갈 동굴로 가기
독수리를 잡고 나면 타들라가 독수리를 해체합니다. 다음으로 독전갈을 잡으러 갈 차례인데요.
독전갈은 우매별궁 서쪽의 독전갈 동굴 입구로 들어가야 합니다. 근처의 워프를 뚫으셨다면 거기서 바로 가면 되고 아니면 열심히 달려서 갑시다.
넓은 장소가 나오는데요. 타들라가 있는 곳으로 숨으면 독전갈이 등장합니다. 독전갈을 처치하면 청소부 독전갈이 이어서 등장해서 총 2마리를 잡아야 합니다. 이후 성인식의 마지막 단계로 날뱀을 사냥하러 가는데요.
5. 날뱀 사냥하기
날뱀은 망자의 통로 동쪽 동굴에 있습니다. 워프를 열었다면 바로 뒤의 동굴로 들어가면 되고 아니면 찾아갑시다. 아까 독전갈과의 전투에서 상처를 입은 타들라 대신 여행자가 직접 날뱀을 잡게 됩니다.
이후 릴루페르가 자신의 조각의 위치를 찾아내고 흡수하게 됩니다.
이제 릴루페르는 대형 소용돌이도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근처에 상자도 나오는데 먹으면 구라바드 신전의 장기말이 나옵니다. 빌키스의 애가부터 중간중간 장기말들이 나오고 있는데 모든 장기말이 있어야 연계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니 차근차근 먹어둡시다.
이후 타니트 야영지의 마세리아를 찾아가면 성인식에서 얻은 아이템 3개를 줄 수 있습니다. 마세리아는 여행자와 너무 친해진 것 같은 타들라에게 주의를 주는 듯한 말을 합니다. 그렇게 원신 매사냥 월드 임무가 끝나면서 원석 40개를 보상으로 줍니다.
그리고 시간을 돌리면 마세리아에게서 퀘스트 표시가 다시 나타납니다. 이름은 날개가 꺾인 사냥매인데요. 마찬가지로 어려운 부분은 없으나 바로 이어서 공략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