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픽업 소환 중인 마농 트루엔딩, 스킬 공략

※ 에버소울 다른 공략은 댓글을 참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오늘은 에버소울 마농 트루엔딩과 스킬 공략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농은 요정형, 지능, 광역 캐스터로 직선형 + 원형 범위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본인이 요정덱을 이어나가고 있거나 광역 캐스터가 없다면, 오늘 성능을 보고 뽑기를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무릎을 굽히고 마농에게 악수를 청한다.

2. 마치 내 개인비서 같다고 말한다.

3. 커피우유로 바꿔올까?

4. 지금은 체면 차릴 상황이 아니라고 한다.

5. 예전부터 이런 점들을 고치고 싶었다.

6. 놀이공원에 괴수가 나타나도 걱정 없겠다고 한다.

7. 회전목마 오르골을 줄 것이다.

8. 마농이 아케나인에 남아주었으면 한다.

마농 트루엔딩 공략입니다. 코스튬은 매지컬 프린세스로 마농이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쥬얼포스 매지컬 프린세스의 주인공 골드테일이 입는 마법소녀 옷이라고 합니다.

마농은 일반 공격을 가하면서 사용되는 마법 잉크와 행운의 동전 효과를 잘 활용하면, 추가 피해 및 높은 치명타로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마농이 깃털을 날리면서 원거리 공격을 하다가 자신 앞에 빨강, 초록, 파랑 3가지 색상의 문양을 그린 뒤 전방으로 흩뿌립니다. 마법 잉크는 공격 스킬이 아닌 버프 스킬로 범위 내에 있는 아군은 '앗, 청구서에 잉크가?' 효과를 받아 공격력, 방어력, 받는 회복력이 상승하게 됩니다. 후열에서 잉크를 아군에게 골고루 묻혀주면 좋겠죠.

이 효과는 마농에게도 적용되며, 마법 잉크 효과가 있는 상태에서 메인 스킬 '비용 청구서 작성할게요.'를 발동하면, 기본 피해에 더해 추가 피해까지 줄 수 있습니다. 181레벨 이상이라면, 메인 스킬 공격을 받은 적의 버프 효과 1개를 제거하기까지 합니다.

일반 공격을 하다가 하늘에 동전을 던지는 또 다른 행동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동전을 던질 때에는 '이게 바로 확률의 묘미죠!'라는 대사를 칩니다. 그런 다음 1~3 랜덤으로 행운의 동전 버프를 쌓게 되는데, 일단 행운의 동전 버프는 1중첩만 되어도 마농의 치명타 확률을 영구적으로 10% 높여줍니다.

그리고 '이자가 비싼데 괜찮으실까요?'라는 이 또한 일반 공격을 하다가 자동으로 사용하는 스킬로 먼 거리의 적을 타겟으로 공격하는데, 해당 스킬은 행운의 동전 버프 1중첩마다 공격력의 50%의 추가 피해를 줄 수 있고, 최대 3중첩(150% 피해)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동전이 3개일 때 기절까지도 부여하기에 지금은 이벤트가 끝났지만, 메리 해피 메리나 이전 탐관오리처럼 이벤트 스테이지에 도전할 때 보스를 캔슬시키기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얼티밋 스킬도 행운의 동전 버프 중첩마다 공격력이 80% 증가하며, 3중첩(240% 피해)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마농의 얼티밋 스킬은 3.5m 범위 넓은 편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유는 높은 피해와 더불어 201레벨에 도달하면 3초 기절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후열에 적이 뭉쳐 있다면, 단번에 적을 묶기에 최고겠죠.

에버소울 마농 픽업 소환은 6월 1일 08:59까지 진행되니 그전에 획득 및 등급을 높이려는 분들은 지금 뽑기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