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 포켓몬고 사파리 2024 / 특별교환 이로치 팬텀 / 켄타로스 교환으로 관동지방 완성하여 이로치 뮤 도전 / 마스터볼 3개 획득 / Poketmon Go Safari

‘240929(일)

‘240811(일) 송도에서 PJT 종료 하루 전날, 숙소에서 모였다. 송도에서 자주 보던 뷰 이제는 마지막 1...

m.blog.koreamobilegame.com

1년간의 송도 출장을 마치고 더이상 송도에 올 일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50일만에 다시 송도에 왔다. 포켓몬고 2024 사파리가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열렸기 때문에.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포켓몬고 사파리가 열렸다.

포켓몬고 사파리 행사

송도 센트럴파크 24년 9월 사파리 행사

하루 이용권 18,000원 티켓을 구매한 사람은 위 지도처럼 보인다. 행사장에서만 잡을 수 있는 포켓몬도 많고 이로치(색이 다른 포켓몬)도 평소보다 더 많이 나온다.

배틀 행사

잔디밭 한가운데 스테이지가 있고, 게임전문 유튜버 또는 포켓몬고 앰배서더들과 1:1 배틀도 할 수 있었다. 게임 한번을 위해서 한시간 넘게 줄을 서야 했는데 아이들은 기다리면서 옆의 사람들이랑 게임하고 포켓몬고 이야기 하느라 시간가는 줄 모른듯.

포켓몬 교환소

“내가 원하는 포켓몬”

“내가 줄 수 있는 포켓몬”

두가지를 적고 교환하는 곳이다. 외국인들도 많아서 지역 포켓몬 교환도 가능했고, 예전에 나왔다가 지금은 안나오는 이벤트 포켓몬들의 교환도 가능했다.

켄타로스, 특별한 교환

관동메달을 플래티넘으로 바꾸기 위한 151번째 포켓몬

켄타로스 교환영상

한국에서 포켓몬고 하는 사람들이 제일 구하고 싶어하는 포켓몬 중 하나가 켄타로스일듯. 미국에서만 잡힌다는 지역포켓몬이라 매우 구하기가 어렵다.

문제는 켄타로스가 관동지역 포켓몬인데, 관동지역 포켓몬을 다 잡아야 넘어가는 장기리서치 151 때문에 다들 애가 닳는다. 사파리 행사의 교환부스에서 운좋게 교환할 수 있었다.

장기리서치 151 (1/4) 에서

“관동 메달을 플래티넘으로 만든다.” 를 드디어 완성

드디어, 관동지방 151마리 도감이 다 채워졌다.

총 4단계 중 2단계로 넘아왔다.

언젠가는 장기리서치 151 완료하고

“이로치 뮤”를 획득할 수 있겠지

이로치 팬텀, 특별한 교환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 팬텀

이로치 메가팬텀 + 팬텀 모자 + 팬텀 티셔츠 + 팬텀 가방

두번째 교환은 러브로스를 원하는 분이 있어서 이로치 팬텀과 교환했다. 별모래가 50만개가 들어가서 놀라긴 했는데 어쨌든 교환완료. 반짝반짝 포켓몬으로 교환되어 더 기뻤다.

이로치 팬텀은 메가진화하기 전에는

색이 다른 포켓몬이라고 구별이 어렵다.

마스터볼

어떤 포켓몬이든 100% 잡게 해주는 사기템

마스터볼 획득 영상

사파리 중에 장기리서치 [도구 원더(4/4)] 완료하여, 리워드로 마스터볼을 받았다. 이제 산책향로 피우고 걷다가 가라르 삼새 나오면 아끼지 않고 마스터볼 던질 수 있게 되었다.

마스터볼 누적 3개 획득

행사에서 잡은(얻은) 포켓몬들

자시안 15마리

이로치는 없었다.

이로치 6마리

인천광역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75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 ibs타워 1층 우이며녹/백합칼국수본점

G타워는 주차가 무료였다. (‘24년 10월부터 유료로 바뀐다고 하였는데, 바뀌더라도 하루에 최대 6,900원 이리고 한다. 센트럴파크 오면 여기 주차하면 될듯)

[우이며녹] 파전이 정말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