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100일, 이제 전환 완료

검은사막 모바일 100일, 이제 전환 완료

펄어비스는 인터뷰를 통해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 오픈 데이의 성과와 향후 방향을 소개하고, 다음 달 출시될 신인 직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습니다.

조용민 PD는 함영철과의 인터뷰에서 “5월까지 MMORPG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게임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줄 때가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기존 콘텐츠에 대한 개선과 명확한 방향은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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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현재 제공되고 있는 내용 가운데 미흡한 부분은 앞으로 제공될 내용으로 보완할 과도기적 부분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다크 나이트는 단거리 캐릭터 게임의 새로운 클래스입니다

온라인에서는 각성 후 중견직종이 되지만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에서는 자오용민 PD의 태도 개념과 방향이 다르지 않다.

효과와 외관이 다를 수 있지만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은 '블랙 사막'각성 개념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어 온라인 각성 방향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금수랑에서는 흑랑이라는 발신번호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모바일에서 흑랑을 만드는 것은 요즘 큰 추세입니다.

사용자 이름에 대한 성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블랙핸디캡을 포기하고 금 양을 수출하고 싶었지만, 결정으로 금 양 매력은 떨어졌습니다.

다크나이트는 개막일을 기념해 인기 클래스를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사용자가 좋아하거나 원하는 캐릭터 세트의 인기있는 부분에 초점을 맞추면 다크 나이트 게임에는 게임의 악의적인 부분을 보여주는 것이 있습니다.

앞으로 세계 경영체제는 게임의 콘텐츠 제작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조용민 PD가 블랙 사막 모바일로 또 한 경기를 만들겠다는 생각을 했다는 사실을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토지는 다른 용도로 무역이나 생산으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기존 전략과는 다른 전략을 경험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고 싶다.

영토를 사용하는 전투가 있을 것이고, 세부 사항은 나중에 발표 될 것입니다.

데모에서 언급된 세계 경영 시스템의 스크린 샷은 블랙 사막 온라인의 개발 및 구축 스크린 샷입니다.

온라인으로 생각한 후 CBT를 하고 나서 방향을 바꾸면서 생활 콘텐츠로 바뀌었습니다.

당초 경영모의 감정을 담을 계획이었지만 이번에는 블랙 사막 모바일에 도입됐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포인트에 집중하면서 캐릭터를 조종하는 느낌을 준다.

의도와 달리 특정 품목 위주의 거래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현금 거래는 소극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조용민 PD의 프로젝트는 좋은 프로젝트와 경험을 통해 자신을 능가하고자하는 사용자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톤으로 설계되었다는 생각입니다.

항목의 가치를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상한선과 하한선을 조정합니다.

아이템 사용 가능성을 높이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고 포케덱스 시스템도 그 일부입니다.

아이템 교환을 놓고 고민이 많습니다.

검은 사막의 경우 거래소를 설계할 때 현금 거래 사이트가 이동할 가능성을 막기 위해 상당히 엄격한 기준을 설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