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퀘충은 빠르게 퀘스트만 완료합니다. (feat. 상자깡)
매우 오랜기간 버릇처럼 브롤스타즈에 접속하고 있습니다. 재미가 없는 건 아닌데, 아무래도 나이를 먹으니 오랫동안 집중해서 게임을 하기 어렵더군요. 하지만 꾸준하게 접속하는 버릇은 그대로... 예전에는 그냥 상점에서 매일 주는 무료템이나 받을까 해서 그것만 받고 나왔는데, 일일퀘스트와 클럽퀘스트가 매우 좋아지면서 가능하면 간간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퀘스트. 승리를 제외한 퀘스트들은 플레이어를 게임의 승리가 아닌 다른 목적으로 유도하여, 게임의 질에 악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일반 시즌 퀘스트가 엄청나게 쌓였습니다.
배틀패스까지하면 어느샌가 10개 이상 쌓이는데, 겹치는 부분도 많아져서 퀘스트를 수행하기는 좋지만... 아무래도 너무 많아지니까 오히려 하기가 싫어질 때가 있네요. 게다가 별 것 아닌데, 가능하면 시즌종료 전에 모두 완료해왔던터라 가능하면 해결하고 싶어요.
1랭크 브롤러는 거의 무조건 AI플레이어와 상대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어느새 브롤러가 60종이나 나왔군요.
그래서 특정 상황에 따라 나름 빠르게 퀘스트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별 것 아닌데...
낮은 랭크의 브롤러로 '맵 메이커 > 일일 우승 맵'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맵 메이커 》 일일 우승 맵
가장 하기 싫은 경우가 과다한 승수와 킬링, 딜링인데, 상황만 맞는다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계속 '다시하기'하게 되면, 반복해서 AI플레이어와 상대할 수 있습니다. AI의 경우 아무래도 실력이 낮아 매우 손쉽게 킬링, 딜링,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브롤볼이나 하이스트맵의 경우에는 시간에 관계없이 승리할 수 있으므로, 매우 빠르게 승수를 올릴 수 있어요. 단, 퀘스트가 랭크가 매우 낮은 브롤러 대상으로 발생해야 하고, 필요한 맵이 일일 우승 맵으로 선정이 되어야 하겠죠. 랭크가 높을 수록 플레이어가 많아져 AI플레이어와 상대하게 될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물론 전혀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니고, 계속 지면 AI플레이어와 상대할 수 있게 되기도 합니다만 확률이 낮더라구요.
이미 오랜기간 게임을 즐기고 계신 분들은 알고 계시거나, 신경쓸 이유가 없겠지만... 저처럼 좀 대충하시는 분들께는 괜찮은 팁이 될 거라 생각해요.
시즌 브롤패스 완료 후 모아놓은 상자를 모두 열어봤습니다~ 나쁘지 않은 결과로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