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플레이 후기, 혼돈장비 지급 중!
지금 검은사막 모바일에 접속하면 신규 클래스 캡틴을 경험할 수 있다. 메인 화면에서부터 남다른 위용을 뽐내는 비주얼! 게임에는 여러 멋스러운 클래스들이 많이 있지만 캡틴의 분위기는 특별하다고 생각된다. 게임속 다수의 뛰어난 클래스들과 자웅을 겨루게되는 캡틴! 그녀의 성능이 어떤지 궁금해서 바로 달려보았다. 일단 캡틴은 파트라카와 닻을 사용하는 독특한 사냥 스타일을 자랑하는 클래스다. 기본적으로 원거리 클래스라서 평소 아처를 좋아하는 필자에게는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캡틴은 필드 사냥이나 PvP보다는 월드 보스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팔딱생선해적단 집결' 스킬에 타격 피해 2000%가 붙어 있어서 화력을 제대로 집중하면 준수한 성능을 낼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본다.
현재 캡틴은 사냥할 때 굉장히 박력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원거리에서 공격하다가 빠르게 근거리로 접근해서 상대를 찌른 후 빠지는 등, 민첩한 모습이 일품이다.
선장 등장(슈퍼아머), 너울 넘기(무적) 같은 스킬을 적절하게 잘 사용한다면 나름 멋스러운 동작으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면서 사냥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
신규 클래스 캡틴의 사냥 스킬 구성은 너울 베기, 해수 사냥, 선장의 명령 개시, 파도를 헤치는 소살, 너울 구술, 낭만의 항해자 구성이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된다. 생각보다 사거리가 짧지만 근접해서 적을 타격하는 기술도 보유하고 있어서 보는 재미는 있다.
지금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신규/복귀/기존 유저들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부터 지급되었던 혼돈의 장비가 연장되어 현재도 종결급 장비인 혼돈의 장비를 얻고 시작할 수 있다. (개봉 조건은 장비 별 상이하며, 조건을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음)
그리고 신규 클래스, 캡틴 기념 쿠폰이 공개되었으니 입력하고 푸른 금강 앵무새 7세대, (태고) 장신구 상자 등을 손에 넣도록 하자.
매일 임무를 완료하고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임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행동력 소모하기, 은화 사용, 영지민 채집 완료 같은 간단한 것들을 완료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35회를 완료하면 블랙펄 1천개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수행하자.
검은사막 모바일에 접속을 유지할수록 매일 지원 물품을 받을 수 있다. 10분만 접속 유지하더라도 토벌 추천서 1천개, 아르옐리의 파편 200개 등을 수령할 수 있으므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캡틴의 액션과 함께 피서를 보내도록 하자.
마침 쾌속 성장 출석부가 있어서 육성에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총 7일동안 매일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개근 출석하는걸 잊지말도록 하자. 여기에 성장 지원 이벤트가 별도로 있는데, 주요 의뢰를 달성하면 태고 등급 6종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8월 8일 세계 고양이 날 이벤트가 지금도 진행되고 있다. 접속하면 바로 흰색 발렌시아 고양이(4세대)를 받을 수 있고, 임무를 완료하면서 5세대, 6세대, 7세대로 만들어가는 이벤트이니 참여해서 기쁨을 누려보길 바란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펄어비스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