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Double Iron Bash Melmetal은 PvP에서 가치가 있습니까?

한 번에 엄청난 양의 작업이 당신에게 떨어졌을 때, 당신은 신속하게 우선순위를 정하고 힘을 쏟기만 하면 됩니다. 지난 하루 반 동안 우리는 한 번에 엄청난 양의 뉴스를 접했습니다. 바로 새 시즌 정보 입니다 ! 새로운 컵! 할루차 ! 새로운 레지스! — 내가 써야 할 의무가 있다고 느끼는 모든 것. 그러나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고 때로는 그러한 즉각적인 결정이 최선의 결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때때로 당신은 잘 짜여진 계획을 포기하고 큰 소년 반바지를 당기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합니다.그리고 분명히 수많은 답변과 DM 및 다른 방법으로 연락하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것 – 당신이 원하는 것 – 지금 여기에서 내가 조금씩 깎아내려 온 Fantasy Cup 분석은 아니지만(이 후에도 여전히 그럴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Double Iron Bash

에 대한 분석 과

Melmetal이

원하는지 여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간다. 내가 계획한 순서대로가 아니라 글을 쓰고 게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지금은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짧고 핵심적인 분석을 통해 모든 사람이 묻는 "JRE, Niantic이 요구하는 5달러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당신이 원했던 대답이 아닐 수도 있고 내가 기대했던 대답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정직한 대답은: 예, 현재 PvP 환경에서 Double Iron Bash Melmetal을 위한 자리가 가장 확실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직접적인 업그레이드는 아니지만 그 자리를 차지하고 Melmetal이 달리 할 수 ​​없는 몇 가지 독특한 일을 합니다. 때때로 최고의 전체 숫자를 표시합니다. 진공 상태에서 "가치"가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

대답할 수는 없지만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정보를 드릴 수는 있습니다, 친구.이를 위해 현재 멜메탈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 새로운 강철 이동으로 무엇이 될지 살펴보겠습니다. 분석을 진행합니다!

멜메탈을 만나다

멜메탈

강철시간 관계상 각 리그의 PvP 통계 및 이상적인 IV에 대한 표준 요약은 건너뛰겠습니다. 전체적인 공격력과 부피는 그레이트 리그의 Sableye, Hitmontop, Zweilous, Crustle, Ultra League의 Kingdra와 Crobat, Tangrowth와 Crustle, 마스터 리그의 Origin Giratina와 같은 야구장에 매우 가깝다고 말하면 충분합니다. . (Gira는 약간 탱탱하지만 공격 강도는 동일하며 즉석에서 생각해낼 수 있는 가장 근접한 비교입니다!)가장 흥미로운 점은 PvP에서 보기 드문 모노 스틸 타이핑일 것입니다. 분명히 Registeel이 있지만 빨리 머리 꼭대기에서 다른 모노 스틸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기다릴게....Perrserker를 생각했다면 축하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특히 그레이트 리그에서 약간의 역할을 했습니다.이제 다른 이름을 지정하십시오!...예, 어, Klinklang? 나는 우리가 우리 목록을 소진했다고 생각합니다!

Mono-Steel은 Fighting, Ground, Fire에 대한 유명한 취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항 목록은 (알파벳순으로) 버그, 드래곤, 페어리, 플라잉, 풀, 아이스, 노멀, 사이킥, 록, 스틸 데미지, 이중 저항 포이즌에 비해 큰 부분입니다. 스틸은 환상적인 수비형 타이핑입니다.하지만 여전히 경쟁적으로는 기본적으로 Registeel과 Melmetal만 있습니다. 어쨌든 멜메탈은 여러 면에서 미니 레지스틸입니다. 하지만 이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움직임을 방정식으로 가져와야 합니다.빠른 움직임에 관한 한 여기에서 당신의 결정은 쉽습니다... 단 하나뿐입니다!

썬더 쇼크

(전기 타입, 턴당 데미지 1.5, 턴당 에너지 4.5)가 그것이다. 데미지가 너무 낮고(그리고 STAB 부스트도 부족함) 썬더 쇼크는 차지 무브로 물건을 때려야 하는 부담을 줍니다…그럼 멜메탈이 작업해야 하는 다양한 동작을 살펴보겠습니다.

ᴱ – 이벤트 전용 무브

차지 무브:

Double Iron Bashᴱ (강철, 50 데미지, 35 에너지)

초능력 (격투, 85 손상, 40 에너지, 사용자 공격/방어 -1 단계 감소)

락 슬라이드 (바위, 75 데미지, 45 에너지)

Thunderbolt (전기, 90 손상, 55 에너지)

플래시 캐논 (강철, 110 손상, 70 에너지)

하이퍼 빔 (일반, 데미지 150, 에너지 80)

멜메탈은 정말로 더 가볍고 더 빠른 레지스틸입니다. Focus Blast 대신

초능력 .

Zap Cannon 대신

Thunderbolt .

플래시 캐논

대신… 어… 플래시 캐논. ߙƒ하지만 실제로 멜('멜'이라고 불러도 될까요?)은 그 중에서 초능력만 사용합니다.

Rock Slide

는 일반적으로 다른 것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 Flash Cannon Melmetal도 여전히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Rock Slide의 상대 속도, 자가 너프 부족(Superpower에 크게 의존할 때의 주요 단점) 및 효율성 프로필은 몇 가지 중요한 승리를 가져옵니다. Dragonite 및 Rock Ho-Oh와 같은 일부는 명백하지만 대부분은 Palkia, Zekrom 및 Mamoswine과 같이 더 미묘합니다. 대신 Flash Cannon은 Altered Giratina, Snorlax 및 크고 나쁜 Zacian을 압도합니다.

이제 핵심 질문입니다.

Double Iron Bash는

무엇 을 합니까? 그것은 Melmetal의 이미 최고 수준의 "에너지 곡선"에 딱 맞는 멋진 움직임의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40, 45, 55 에너지 무브를 가지고 있고, 이제 우리는 그 바로 앞에 35 에너지 무브를 삽입합니다. 기록을 위해 각각의 썬더 쇼크는 9의 에너지를 생성하므로 Rock Slide 또는 Superpower(5 x 9 = 정확히 45 에너지)에 도달하는 데 5가 걸립니다. 따라서 썬더 쇼크(4 x 9 = 36 에너지)를 한 번 덜 사용하여 Double Iron Bash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 사용으로 변환됩니까?

마스터 리그

오늘날의 Superpower/Rock Slide 와 같은 기록 으로 초기 모습은 유망합니다 . 무엇이 다른가요? Ho-Oh, Zekrom 및 Steel-resistant Palkia는 모두 탈출하지만 Rock Slide는 Dragonite를 이기고 (간신히) Mamoswine (이제 폭발!) 이 남아 있습니다. Flash Cannon이 Giratina-A와 Snorlax를 상대로 거둔 승리가 다시 나타나고 Psystike/Shadow Ball Mewtwo를 상대로 한 새로운 승리도 등장합니다! 두 세계의 장점이죠? Weeeeell… Zacian은 지금 손실입니다. 그것만으로도 모든 장점을 무시합니까? 당신만이 그 전화를 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가깝지만 정통한 Zacian 플레이어는 항상 DIB Melmetal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충전이 필요한 마지막 Double Iron Bash로 사망하지만 제 시간에 발사할 수 없습니다. 물론 하나의 작은 오작동이나 지연의 순간 또는 오버탭 또는 무언가가 완전히 뒤집히지만 여전히… 큰 슬픔입니다.실드를 내린 상태에서 Rock Slide , Flash Cannon 및 Double Iron Bash는 모두 거의 근접한 상태를 유지하지만 가장 높은 승리 횟수는 새로운 Bash를 사용하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Rock Slide는 Dragonite와 Reshiram을 고 하게 이기고 Flash Cannon은 Altered Giratina를 고유하게 제거합니다. 그러나 Double Iron Bash는 Rock Slide가 부족한 Snorlax, Zerneas, Garchomp 및 Melmetal 자체와 Flash Cannon이 극복할 수 없는 Palkia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결합 승리와 일치합니다. Zacian은 여기서 방정식의 일부가 아니기 때문에(Melmetal은 기본적으로 무엇이든 상관없이 Zacian의 Close Combat으로 떨어짐) 이것을…Flash Cannon이 실제로 떨어지는 곳은 2v2 차폐입니다. 나는 Double Iron Bash가 문자 그대로 Flash Cannon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이길 수 있고 Rock Slide도 Cannon이 Xerneas를 제외한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다고 미리 말할 것입니다 . 그래서 우리는 Rock Slide 와 Double Iron Bash를 비교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 숫자 외에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