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규한, 파니갈레 V4 R에 날개 추가

지난해 한국도로공사에서 KSB급 우승을 차지한 송규한은 올해 두카티 파니갈레 VR에 합류합니다.

송규한과 두카티코리아는 2018년 출시된 두카티파니갈레V를 처음 보고 경쟁에 나설 계획입니다.

파니갈레V의 방출이 기대에 못미쳐 대회가 취소됐지만 송규한은 이후 두카티 트랙데이 코치 등 두카티코리아와 꾸준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디어 올 시즌 두카티코리아와 함께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송귀한은 두카티와의 화이팅을 고대하며 레드슈트 컬러를 고수하며 드디어 꿈을 이뤘다고 합니다.

김은석 두카티코리아 대표는 "송규한이 두카티와 함께 시즌 우승에 도전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송의한과 파니갈레 VR이 최고의 파트너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에 힘쓰고 싶다.

그는 말했다

경주 드라이버 송규한

송규한은 2018년부터 경주를 시작해 2011년 한국도로공사를 시작으로 1년 넘게 현역 레이서로 활약한 로드레이스의 산악 증인으로 북한 오토바이 로드레이스의 기점입니다. .

시간이 지나면 갈고 닦은 기술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시대를 앞당깁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시즌 챔피언에 이어 수년 연속 슈퍼 바이크 시즌 챔피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귀추는 2018년 VR 챔피언을 계속할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두카티 파니갈레 VR

VR R은 R 모델이 경쟁의 이니셜을 포함하는 것처럼 변위를 cc로 줄이기 위해 규제되었지만 cc 변위가 있는 Panigale V는 cc의 SBK 변위 한계를 훨씬 초과하는 모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회전 엔진으로 설정하면 두카티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력으로 가장 높은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에서 승인된 도로 설정이며 트랙 전용 레이싱 키트를 설치하면 엄청난 마력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출범 1년이 지났지만 최강의 슈퍼바이크 타이틀은 여전합니다.

비자 가격은 1만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