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등불 거울 공략, 잃어버린 룬 퀘스트

디아블로 이모탈 35레벨 이후에 도서관에서 잃어비린 룬 퀘스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여기서 약간 머리를 써서 읽어버린 룬 3개를 찾아와야 하는 내용인데요. 퍼즐적인 요소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익숙지 않은 분들은 은근히 시간을 소모하게 됩니다. 그래서 디아블로 이모탈 등불 거울 공략을 해보려고 해요.

잃어버린 룬 첫 번째 등불 공략

우선 디아블로 이모탈 잃어버린 룬 퀘스트에서 첫 번째 룬은 9개의 등불을 모두 점화해야 하는 것입니다. 3x3 배열로 등불이 배치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런데 등불을 터치하면 그 등불과 십자가 모양으로 불이 확산됩니다. 그래서 모두 점화시키려면 살짝 머리를 써야 해요.

생각보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모서리에 있는 등불 4개를 차례대로 켜주세요. 그냥 빙글 돌면서 모서리에 있는 것만 켜주면 됩니다. 만약 잘 모르겠다면 영상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모서리를 다 켰으면 마지막에 가운데 있는 등불을 켜주면 끝이에요. 생각보다 쉬워서 허무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근데 이게 디아블로 이모탈 등불 공략을 모르면 시간을 꽤 허비하게 되더라고요.

만약 등불을 잘못 켰다면, 위쪽에 있는 석상을 통해서 등불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잃어버린 룬 두 번째는 사냥만

디아블로 이모탈 잃어버린 룬 퀘스트 두 번째 룬은 퍼즐 요소가 없습니다. 불꽃 영혼 그리말디를 처치하고 룬을 가져오기만 하면 돼요. 하지만 쉽지 잡히는 건 아니고, 범위 공격도 자주 하고, 졸들도 꽤 많이 불러내기 때문에 체력관리에 좀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잃어버린 룬 세 번째 거울 공략

다음 세 번째 룬은 퀘스트 네비만 따라가만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거울 방에 가보면 빛이 반사되어 이상한 곳을 비추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우선 오른쪽 하단에 가보면 시체가 하나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시체를 조사하면 낡은 읽기가 나오고, 거울을 조작할 수 있는 힌트가 표시돼요.

거울 있는 곳으로 다시 가보면 바닥에 어떻게 배치해야 되는지 표시가 됩니다. 위쪽에 있는 거울 2개를 아래로 내리기만 하면 바로 빛이 룬을 향해 비추게 돼요.

디아블로 이모탈 거울 공략을 완료하면, 악마들이 나타나기 때문에 바로 전투에 임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스나 정예는 따로 등장하지 않아요.

이렇게 해서 디아블로 이모탈 잃어버린 룬 퀘스트가 쉽게 공략 완료할 수 있습니다. 등불 거울 공략을 잘 모르는 분들은 포스팅 참고하여 빠르게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팁이 있으면 전해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