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할만한모바일게임 헌터W 신규 캐릭터 거너 & 쿠폰 정보
추석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가 아쉬운 마음이 남지만, 일상 속 즐기는 게임과 함께라면 나쁘지 않다. 오늘은 4399 게임즈에서 지난 6월 출시했던 할만한모바일게임 헌터W의 소식을 가져왔다. 헌터W는 출시 후 한 달에 한 번씩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 8월 31일에는 신규 캐릭터 거너가 추가됐다.
거너는 대포를 무기로 하여 초장거리 타격이 가능하며 기뢰 설치와 공습지원 요청을 통해 강력한 원거리 화력을 퍼붓는 직업이다. 총기, 화약을 사용하는 클래스는 원거리 공격이라는 특징과 화끈한 전투로 관심을 이끈다. 다만, 헌터W의 부족시대 컨셉과는 다소 먼 것 같지만 그런 갭차이에서의 흥미를 느끼는 유저도 있을 것 같다.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하면 거너를 선택해 시작할 수 있다. 거대한 개틀링을 무기로 들고 있으면서도 날렵한 몸놀림을 보여주며, 누님 포스가 묻어나는 외모를 겸비했다.
거너의 스킬 구성을 보면 목표 구역에 수류탄을 발사하는 폭열 미사일, 전방 직사각형 범위에 에너지포를 발사하는 뜨거운 화력, 전방 부채꼴 범위로 탄약을 연속 발사하는 무한 총알세례, 목표 구역에 지뢰를 설치하는 전격 지뢰, 공중 지원을 요청하는 집중공습 5가지 스킬을 갖고 있다.
스킬 구성을 보면 에너지포, 총알세례, 지뢰, 공습지원으로 화끈한 화력이 느껴진다. 실제로 플레이해보면 거너는 스킬 하나하나가 폭발 이펙트를 일으키며 화끈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사나 아처 다른 직업의 전투도 이펙트가 화려한 편이지만 역시 폭발이 가장 화력적으로도 센 느낌이고 더 화려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먼저 공중으로 수류탄을 발사해 지상으로 떨어지는 폭발과 지상에는 지뢰를 설치하고, 이어지는 공중지원 폭격까지 이 3박자만 맞아도 순식간에 어마어마한 화력을 뿜어낼 수 있다. 화끈한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거너로 플레이해보는 걸 추천한다.
거너의 등장과 함께 'GUNNER'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설정-교환코드에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블루다이아 50개, 초급 강화석 15개, 탈것 진급옥 15개를 받게 된다.
할만한모바일게임 헌터W 게임에 대해 소개하자면 부족시대를 배경으로 한 수렵 모험 MMORPG다. 자동 진행, 자동 사냥의 간단한 게임 진행 방식과 방치형 요소가 있어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해외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국내에서는 유명 성우들도 캐스팅해 초반 성우들의 보이스를 들으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사냥과 성장 중심의 게임이긴 하나 스토리를 진행하며 애니메이션 연출도 볼 수 있고, 같은 그림을 찾는 카드 뒤집기 등 미니게임 요소를 틈틈이 배치해 사냥 외에도 여러 재미를 추구하려는 부분이 있다.
보통은 게임을 켜놓고 자동사냥을 돌리곤 하나 24시간 계속 돌리는 것도 부담이기에 할만한모바일게임 헌터W는 방치형 요소로 훈련 시스템이 있다. 방치형 게임에서 봤을 도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클리어한 스테이지에 따라 시간마다 자연히 경험치와 은화, 숙련도를 지속적으로 획득 가능하며 일정 확률로 장비도 획득 가능하다. 방치형 콘텐츠가 있기에 부담없이 즐겨볼 수 있다.
서버가 계속해서 증설하고 있어 언제든 시작할 수 있으며 새롭게 시작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참고로 헌터W는 모바일과 PC 버전을 모두 지원하며 연동된다. PC 버전에서 플레이 시 한정 접속 선물이 주어지므로 모바일보다는 PC버전을 추천한다.
『 헌터W 』
구글 플레이 / 게임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