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더비 방어빵 먹고 경품 도전한 후기 (지스타 티켓 필요X)
디펜스 더비 방어빵 사 먹고 경품 도전한 후기 (지스타 티켓 필요X)
지스타를 방문한 사람 중 대다수가 벡스코 주변의 해운대를 방문합니다. 행사가 끝난 오후 6시 이후 가장 쉽고 빠르게 갈 수 있는 관광지이기 때문이죠. (장산행 2호선 지하철을 타고 2정거장이면 도착한답니다.) 해운대 지하철역에서부터 길게 늘여진 구남대로는 바닷가를 구경하기 위해 거쳐야 할 필수 코스 중 하나인데요. 으레 이 맘때 이곳을 걷다 보면, 날카로운 초겨울 바람을 이겨낼 간식거리가 생각나기 마련이죠.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디펜스 더비 게임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름부터 재미있는 <이판사판 돌자판 방어빵 부산에 출몰!>입니다.
본 행사는 해운대 구남대로(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30번길 3길 동남 주차장)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길을 걷다 보면, 환하게 빛나는 파란색 간판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간판 또는 배너의 QR 코드를 찍고 디펜스 더비를 다운로드 받은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방어빵 & 아이스티 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어요!
디펜스 더비 방어빵을 받고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를 포함한 상태에서 인스타 혹은 스토리 업로드를 한 사람에게는 특별한 굿즈를 선물로 줍니다! 굿즈는 디펜스 더비 일러스트가 새겨진 스크랩과 그립톡, 티셔츠가 준비되어 있어요. 추운 날씨 지스타를 방문한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착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는데요. 참고로 지스타 티켓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도 방어빵 & 아이스티 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굿즈를 받을 수 있답니다.
저도 소식을 듣고 지스타 행사가 끝난 후 해운대로 이동해 방어빵을 먹어봤는데요. 이게 이벤트로 주는 것이 맞는지 싶을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굿즈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예쁜 그립톡까지 받아왔습니다!
<이판사판 돌자판 방어빵 부산에 출몰!> 이벤트는 지스타 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11월 19일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니까요. 벡스코 행사가 끝난 후 해운대를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디펜스 더비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페이즈마다 공격해오는 적들로부터 성을 지켜내는 멀티형 게임입니다. 매 페이즈 종료 후 유닛을 획득하는 스카우팅 시스템으로 매번 다른 덱을 구성하면 독특한 경쟁을 벌이게 된다는 호평을 받고 있죠.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우편함을 통해 전설 등급 신규 영웅 3종을 순차적으로 확정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재(11월)에는 첫 신규 영웅 레이크가 지급되며, 이어 12월에는 피네스, 1월에는 라나 전설 영웅이 제공될 예정이죠.
100일 기념 선물로 접속하는 사람 모두에게 보석 1,000개와 큐빅 1,000개, 대포 마스터 이모티콘 1개도 지급되고 있으며, 전설 영웅 소환권 1장이 포함된 7일 출석부와 28일마다 전설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부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1월 19일까지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긴 사람을 추첨하여 투썸 플레이스 경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지원하고 있죠.
영웅과 유닛을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카드 스킨 시스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스킨도 선보일 거라고 해요. 지금까지 소개한 것처럼 디펜스 더비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방어빵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100일을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플레이를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공식 카페
공식 페이지
공식 유튜브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