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은 하루에 100만 달러 이상을 버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아블로 이모탈을 둘러싼 모든 조사와 비판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은 여전히 매일 엄청난 이익을 긁어 모은다고 한다.

모든 문제와 함께, 디아블로 이모탈(이하 불멸)은 올해 비디오 게임 산업에서 가장 큰 실망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모바일에서 블리자드의 획기적인 타이틀이어야 했지만, 대신 프랜차이즈의 많은 팬들에게 큰 실망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탐욕스러운 수익 창출 계획을 비판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디아블로 불멸은 분명히 여전히 매일 많은 돈을 벌고 있다.

6월 2일에 출시된 Diablo Immortal은 NetEase와 협력하여 모바일 플랫폼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Diablo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이기 때문에, 무료 플레이 모델을 채택한 최초의 디아블로 게임이기도 하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또한 Diablo Immortal이 매우 명백한 유료 모델을 갖게 되며, 무료 플레이어는 게임 내 구매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한 진행을 크게 방해한다.

비판을 제쳐두고, 이제 디아블로 불멸자가 하루에 100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다고 보고되었다. 이 보고서는 AppMagic의 데이터를 참조로 인용하여 MobileGamer.biz에서 처음 나왔다. 보고서에 따르면, 디아블로 불멸의 수익은 출시 10일 만에 정점에 달했으며, 블리자드는 240만 달러를 벌었다. 이제, 석방된 지 한 달이 넘었고 계속해서 부정적인 대중의 감정이 계속 제기되고 있는 디아블로 불멸은 놀랍게도 여전히 처음 2주 동안 매일 만든 것의 절반 미만을 끌어들일 수 있다.

블리자드는 지금까지 디아블로 불멸의 수익에 관한 데이터를 게시한 적이 없으며, 특히 게임이 꽤 최근에 출시되었으므로 팬들은 이 주장을 한 알의 소금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일부 이해 관계자들은 게임의 수익 창출 계획을 무너뜨리고 Diablo Immortal의 소액 거래가 설계상 약탈적이라고 결론지었으며, 이는 게임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어쨌든, 많은 팬들이 블리자드가 여전히 디아블로 불멸자로부터 많은 돈을 벌고 있다는 주장에 더 당황하고 있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Diablo Immortal이 사용자 점수 측면에서 메타크리틱에서 최악의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돈 버는 기계가 될 수 있다고 믿기 어려울 것이다. 이것이 디아블로 4 팀이 염두에 두고 있는 어떤 것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그 게임을 같은 어두운 길로 이끌기를 바랄 뿐이다.

Diablo Immortal은 Android, iOS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gamerant.com/diablo-immortal-microtransactions-profit-hu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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