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환불 확실한 방법!

요즘 아침에 눈을 뜨면 몸이 개운하지가 않고 너무 피곤하고 힘든 것 같아요. 비타민 부족인가 싶어서 과일도 좀 챙겨먹고, 평소보다 자는 시간을 늘려보고 있는데 몸이 말을 안 듣네요. 어디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고 주변에서는 걱정을 하기는 하지만… 사실 제게는 심증 비슷한 것이 있기는 합니다.

아마 한동안 모바일 게임에 너무 빠져 살았던 후폭풍이 지금 오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저는 브레이브하츠라는 게임에 미쳐서 거의 식음을 전폐하는 수준이었어요. 그러니 몸에 좋았을 리가 없는데 그 문제가 게임을 끊으면서 한꺼번에 나타나기 시작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취미도 정말 조심히 즐기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이번에 뼈저리게 했던 것 같아요. 웃긴 건 브레이브하츠가 그렇게 정교하게 잘 만든 명작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지도 않는다는 것이죠. 장점이라고 한다면 컨텐츠가 다양한 건데요, 레벨에 따라 단계적으로 열리는 형식입니다. 그런데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만렙이 굉장히 높아요.

그래서 레벨을 올리면서 컨텐츠를 해금해 나가는 것을 상당히 멀리 보고 자신의 속도대로 해나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아니었을까 합니다. 뭔가 긴 여정을 내가 원하는 대로 이끌어 가는 기분이었어요. 레벨업이 그렇다고 어려운 것도 아니고요, 무공략으로도 차근차근 해나갈 수 있는 게임이죠.

레벨업 속도는 초반이 가장 빠르고 어느 정도 성장한 후에는 느려지는 형태이기 때문에 첫날에는 무과금으로도 100 가까이는 찍을 수가 있습니다. 이후로는 조금씩 느려지게 되니까 한 300 정도를 초반 목표치로 잡으시고 무던하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성장하며 열리는 다양한 컨텐츠들에는 뭐가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물론 rpg 게임이니까 적들과 싸우는 전투가 있고요, 이 밖에도 길드, 결혼, 커스튬, 혼력, 합성, party 등등 굉장히 다양한 요소들이 접목되어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단순한 rpg처럼 보이는데 마치 mmorpg에 있을 것 같은 다양한 시스템이 다 들어있는 것을 보면 조금 신기하기도 한 것 같아요.

이런 게임을 하면서 결혼을 굳이 해야겠다는 마음은 잘 들지 않겠지만, 의외로 결혼은 브레이브하츠 내에서 상당히 혜자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같이 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을 할 때 파티를 열 수도 있고, 수호도 할 수 있으니 제법 재미있는 이벤트가 되실 거예요.

그런 다음에는 배우자와 친밀도를 쌓으면서 특별한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는 혜자로운 시스템이랍니다. 갈수록 렙업은 느려지고 받을 수 있는 보상은 적어지는데 이런 식으로 다 하면서 충당을 하지 않으면 성장이 어려워지는 측면이 있을 것 같네요.

던전이라고 가볍게 언급하고 넘어갔지만, 사실 브레이브하츠 같은 경우 던전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던전 공략만으로도 충분히 게임성이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려 17개의 던전이 이 항목 안에 들어있는데요, 그 안에서는 거의 다 비슷비슷한 형식이라서 크게 개별성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경험치를 파밍할 수 있는 경험던전, 일일 던전, 모험 던전 등의 다양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필요에 맡게 들어가시면 되고요, 이 던전이 바로 하루 일과를 결정하는 루틴이 되는 것이기도 하니 하루 안에 무엇을 얼만큼 돌 것인지를 미리 생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돈을 얼마나 쓸 것인지, 몇 시간을 투자할 것인지를 제대로 정하고 게임을 시작하는 것은 일반적인 공략보다도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걸 제대로 정하지 않으면 나중에 저처럼 게임 중독의 수준에 이르러 나머지 일상 생활을 하나도 돌보지 않게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꼭 제일 먼저 이 부분을 신경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가장 크게 손해를 본 부분은 심지어 시간도 건강도 아니고 돈이었는데요, 브레이브하츠를 하는 몇 주 동안 굉장히 급격한 지출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덜컥 겁이 나더라고요. 정말 내가 이만큼 결제를 했다는 게 믿어지지 않아서 당장 플레이 스토어에 신고하고 다 돌려받고 싶은 생각이었어요. 그래서 탕탕특공대 환불을 다짜고짜 시작했지요.

하지만 떼 쓰듯이 한다고 되는 일은 아니더라고요. 다 적당한 절차가 있는 일이기 때문에 그것을 지키지 않으면 될 일도 안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찾아낸 탕탕특공대 환불의 절차는 믿을 수 있는 프로를 찾고, 상담을 한 뒤에 확신이 생기면 그대로 시작하되 수수료는 반드시 후불로, 기타 이용 방식에 대해서도 스스로 경계할 것, 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것만 지켜지면 탕탕특공대 환불 상에서 문제가 생길 일은 없다고 보고요, 또 다 지킬 수 있게 해주는 곳이 흔하지는 않은데 제가 마침 골랐던 이곳이 그걸 가능하게 해주었던 것 같아요. 속도도 빨라서 15분 안으로 종료를 해주었던 것으로 기억하고요, 상담이 워낙 친절하고 상세해서 웬만한 걱정은 이 때 이미 털어버렸었네요.

탕탕특공대 환불에도 전략이라는 것이 존재하고,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그걸 일반인 수준에서는 알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이런 곳에 맡기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곳은 반복적으로 해당 작업을 해오고 있기 때문에 뭐가 노하우고 좋은 방법인지를 정확하게 알고 있거든요.

이런 점 참고해서 일단은 게임에 중독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만큼만 즐기는 것, 그러나 잘 안 됐다면 바로 결제를 취소해버리는 것까지 숙지하시고 건강하게 게임을 해나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천천히 여유롭게 즐긴다면 브레이브하츠는 그래도 할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하니까요. 아, 참고로 밤낮을 바꿔가며 게임을 하다보면 몸에 무리가 크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