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GO스냅샷 루브도 잡는방법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면서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본 유저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 과정에서 <포켓몬고 Go스냅샷>을 찍어야만 만나볼 수 있는 포켓몬이 있다고 하면 믿어지시나요?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루브도>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스냅샷에 대한 개념을 함께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한 번 도 해보신 적이 없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해보세요.

처음이 어렵지, 한 번 알아두면 앞으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런 게임이다 보니 여러모로 흥미진진한 일상을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브도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따로 진화루트는 없습니다. 단일 진화가 없는 포켓몬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때문에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의 사진을 보고 알아두세요.

그림장이포켓몬으로 꼬리 끝에서 배어 나오는 체액으로 영역 주변에 자신의 마크를 그린다고 합니다. 5000종의 마크가 발견됐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58.0kg 키는 1.2m 타입은 노말로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졸업스킬 같은 경우야 그렇게 관심이 없을 것 같아요! 따로 PVP나 레이드에 활용하지 않고 도감 채우기 용도로 많이들 활용하기 때문에 도감에 채웠다면 굳이 갖고 있을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 있으면 좋긴 하겠죠!

밖에서 파트너에게 열매를 주면서 사진을 찍을 때, 이렇게 루브도가 등장할 때가 있어요. 바로 밖으로 나간 다음에 등장한 루브도를 야생에서 확!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획득할 수 있을거예요.

스냅샷을 꼭 찍어야 하는 건 아니지만, 파트너와 해줬을 경우에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스냡샷 찍기를 통해 사랑 1칸을 채울 수 있답니다. 파트너 교체는 하루 20번 할 수 있어요.

이렇게 파트너와 그레이트가 됐을 때 뿌듯함이 더 생기는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열매를 많이 줘서 돈독한 파트너가 되도록 성장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00개 모을려고 정말 열심히 키우는데 이제 89개네요. 아직 가야할 길이 조금은 먼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포켓몬고 관련 소식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소식을 보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해 <팬하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