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호요버스와 원신 2022 여름축제 개최
하나카드는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가 주관하는 ‘원신 2022 여름축제’를 공동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원신 2022 여름축제’는 원신 콘텐츠로 운영되는 야외 이벤트 중 국내 최대 규모이며,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7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축제의 주요 이벤트는 기념품 샵, 푸드트럭, 미니게임, 2차 창작 부스, 코스프레 퍼레이드 등 원신의 플레이어는 물론 평소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채빛섬’에 있는 푸드트럭에서 원신 게임 캐릭터들의 이미지로 장식된 테마푸드를 판매하며, ‘가빛섬’에 있는 콜라보 카페 ‘돌체’에서는 특별한 음료를 서비스한다.
제휴카드인 호요버스 하나체크카드로 결제 시 여름축제 ‘원석 머리핀’을 선물로 받는다. 호요버스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로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대중교통 이용 시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되며, 적립한도는 월 최대 5천 하나머니이다. ▲카드 발급 시 본부보급카드, 원석, 미림칩 등 각 게임 별 주요 재화와 아이템이 담긴 리딤코드 3종을 모두 지급받는다.
카드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은행 영업점, 호요버스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만14세~18세 청소년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명시된 구비서류를 지참하고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원신 2022 여름축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