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수메르 월드 퀘스트 37개 완료

안녕하세요.

오늘 날짜로 수메르 월드퀘인 가르시아의 시리즈 퀘스트를 완료해서 수메르의 웰드퀘 37개까지 다 해버려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수메르 월드퀘스트

오늘 일퀘도 가르시아의 시리즈중 슬라임 재료를 일퀘를 한 이후에 맞춤형 선물이란 월드퀘가 떳습니다.

몬드,리월,이나즈마와 달리 이 퀘스트가 몇달째 뜨지 않아 포기 상태였지만 오늘 월드퀘로 떠서 최종적으로 수메르의 모든 월드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폰타인 전까지는 몬드에서 일일 퀘스트를 받을 생각입니다.

수메르에서 받을때 불편했던게 사막지역에서 일퀘가 뜨는 경우 이동기 캐릭으로 이동해야 했었던게 가장 큰 불편함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가르시아의 맞춤형 선물이 뜨는걸로 봐선 가르시아의 시리즈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뜨는거 같습니다.

이제 폰타인 전까지의 계획)

  • [jd

    성유물 파밍

    성유물 파밍

  • [jd

    특성책 및 육성재화 모으기

    특성책 및 육성재화 모으기

  • [jd

    캐릭터 전설임무 2개 밀기

    캐릭터 전설임무 2개 밀기

    마치며)

    이제 수메르에서의 월드퀘 및 스토리는 끝났기 때문에 한동안 일퀘도 몬드에서만 받을예정이고 폰타인은 물의 나라이기에 지금 메타가 풀메타이지만 풀원소가 2파티위주로 키워져 있다면 저는 기본 융해,빙결,증발이 되는 파츠들의 캐릭터를 키우라고 조언을 하고 싶습니다.

    폰타인에서는 개화,촉진,만개 파티가 계속 쓰일꺼 같지도 않고 호요버스도 알고 있을꺼 같습니다.

    호요버스도 만개,개화,촉진덱의 파티가 좋은 파티라는걸 알고 있을 꺼라 생각이 들고

    4.2버전에 물의 신이 나오고 나서 메타가 바뀔꺼 같습니다.

    수메르떄도 3.1버전까지는 풀원소의 과도기라고 보면 되는데 폰타인에서도 1~2버전 동안은 과도기 버전이랑 생각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