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게임으로 돌아온 세나!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과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기

오늘 가져온 게임은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모바일 RPG게임의 조상격인 세븐나이츠의 IP로 출시되는 게임으로 저도 20대 초반 친구들과 굉장히 재밌게 즐겼던 기억이 있는데요.

기존의 영웅들이 미니멀하고 귀여운 SD캐릭터로 다시 돌아온 것이죠.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도 9월 6일로 확정이된 상황인데요.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만큼 오늘 포스팅에서 전체적인 게임 정보와 사전예약 이벤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정보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 일명 세나키는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방치형 장르의 게임입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키우기 류와 거의 비슷한 게임이죠.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캐릭터를 무려 10명이나 배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보다 다양한 전략의 조합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넷마블에서 만들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아무래도 조합보단 높은 등급의 영웅을 뽑는 것이 더 중요할 것 같긴 합니다.

영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루디, 레이첼 등 이전 세나에서 볼 수 있었던 영웅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각 영웅마다 근거리, 원거리, 방어 등으로 포지션이 나눠져 있으며, 적절한 배치를 통해 덱을 조합하면 되죠.

전투는 일반 방치형 게임들과 거의 비슷합니다. 스테이지를 돌파하고 보상을 받고 영웅을 성장시키고, 다만 한가지 다른점은 적들이 한 방향에서만 몰려오는 것이 아니라 사방에서 몰려오기에 배치에도 꽤나 신경을 써야할 것으로 보이지만, 역시나 중요한건 영웅 등급이겠죠.

힐러와 탱커를 일부 배치하고 높은 등급의 범위 딜러들 위주로 덱을 꾸리는게 스테이지 돌파에 가장 유리하지 않을까 싶어요.

컨텐츠는 기본적인 스테이지 돌파와 PVP, 돌파 의뢰, 무한의 탑 등이 있으며, 캐릭터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투 컨텐츠는 다른 방치형 게임들과 비슷한 것 같은데요. 코스튬과 펫까지 준비되어 있는 것은 꽤나 신선한 느낌이네요.

출처 - 유튜버 쌈돌이TV

영웅들은 당연히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한데요. 역시나 넷마블.. 뽑기도 정말 많이해야 높은 등급의 영웅을 뽑을 수 있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뽑기를 진행할 수록 뽑기 레벨이란 것을 올릴 수 있는데요. 레벨이 올라갈 수록 높은 등급의 영웅을 뽑을 확률이 올라갑니다.

가장 높은 등급의 레전드 영웅은 뽑기 레벨이 최소 5는 되어야 뽑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역시 돈마블..

출처 - 유튜버 쌈돌이TV

BM구조는 아직 정확히 공개되진 않았으나 방치형 게임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광고 제거 패키지는 있다고 합니다.

게임 중간중간 광고를 보면 버프를 주거나 아이템을 주는데 패키지 구매시 이런 광고를 보지 않아도 버프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이 외에도 다양한 과금 패키지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코스튬 이야기도 있는것을 보니 아마 코스튬 패키지 같은 것도 판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떻게 나올지는 9월 6일에 확인해 봐야겠네요.

사전예약 혜택

현재 세나키 사전예약도 진행중입니다. 사전예약은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사전예약 혜택으로 17,777루비와 영웅 에반, 1,777뽑기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1,777뽑기면 뽑기 레벨 올리기에도 꽤나 수월할 것 같지만 당연히 한번에 지급되는 것이 아닌 일정 기간동안 나눠서 지급되겠죠? 우린 이제 이런거 속지 않죠.. 그렇다고 안받을 건 아니지만

마무리 총평

여기까지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과 게임의 정보들 사전예약 혜택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워낙 유명한 게임 IP다보니 당연히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겠지만 뽑기 구조는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인게임 플레이가 궁금한 분들은 이전 얼리얼 엑세스 때 많은 유튜버 분들이 플레이 해보셨으니 미리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일단 9월 6일 찍먹은 해봐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세나키 사전예약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