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냄새꼬 진화 라플레시아 및 아르코 공략, 뚜벅쵸 이로치 (뚜벅초)
다양한 게임 공략
포켓몬고 냄새꼬 진화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이번 주, 지속가능성 위크가 진행되면서 뚜벅쵸 등장확률이 높아져서 계속 나오는데요.
저도 뚜벅쵸가 나오는대로 바로바로 잡아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냄새꼬를 진화하고, 냄새꼬의 진화형 라플레시아와 아르코를 수집하기 위해서입니다.
사실 냄새꼬의 진화형은 라플레시아만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도 그랬는데 아르코라는 다른 진화형이 또 있더라고요.
라플레시아는 뚜벅쵸 사탕 100개로 간단하게 진화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모으는중..)
그리고 아르코는 태양의 돌 1개를 포함하여 뚜벅쵸 100개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재료를 모두 모으셨다면 이렇게 냄새꼬를 바로 진화할 수 있는데요.
냄새꼬는 풀/독 타입이었지만, 아르코는 풀타입의 포켓몬입니다.
또한 진화하면서 크키가 작아지는 특이한 포켓몬이라고도 합니다. 사실 아르코는 레이드나 체육관 배틀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포켓몬이라서 수집목적으로만 가지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참고로 현재 이벤트 기간동안 아르코는 진화 외에도 허브 루어모듈을 사용한 포켓스탑 근처에서도 잡을 수 있습니다.
냄새꼬를 잡기 위해 허브 루어모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냄새꼬를 잡으시면서 아르코도 노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현재 뚜벅쵸는 이로치도 나오고 있습니다. 초록색의 뚜벅쵸인데요. 저는 나중에 라플레시아까지 이로치를 진화시켜볼 예정입니다.
사실 라플레시아도 크게 사용하는 포켓몬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도 수집을 목적으로 하는 저에게는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뚜벅쵸 진화체는 모두 모아줄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포켓몬고 냄새꼬 진화 라플레시아 및 아르코 공략, 뚜벅초 이로치 정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