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빌키스의 애가 후속 퀘스트 사냥매 타들라, 매사냥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빌키스의 애가 후속 퀘스트 사냥매 타들라, 매사냥 공략을 다루겠습니다. 아직 수메르 사막 퀘스트가 끝나지 않았는데요! '사냥매 타들라'로 연계되는 퀘스트 또한 분량이 많은 편입니다.
이번 임무는 '빌키스의 애가 - 영원한 녹음의 꿈'을 클리어한 다음, 현실 시간 기준으로 하루가 지나야 뜹니다. 타니트 야영지의 NPC 마세리아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빌키스의 애가 영원한 녹음의 꿈 공략을 다루겠습니...
m.blog.koreamobilegame.com
원신 빌키스의 애가 후속 퀘스트
사냥매 타들라 공략
마세리아는 본인의 사냥매 타들라를 찾아달라고 합니다. 이후 타들라가 마지막으로 나타났던 장소로 가보는데요. 주변 워프 포인트가 찍혀 있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치로 가면 동굴이 드러나는데요. 주변에 우인단들이 있으니 처치해 줍니다. 그곳에는 부상을 입은 타들라가 있는데요. 타들라가 진짜 사냥매인줄 알았는데 사람이었네요. 게다가 마세리아의 딸이라고 합니다.
다시 마세리아에게 타들라를 데리고 갑니다. 그는 타들라를 모질게 대하는데요. 왠지 그녀를 인간으로 대우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대화가 종료되면 '사냥매 타들라' 퀘스트는 클리어 되며, 자동으로 '매사냥'이라는 퀘스트가 받아집니다.
원신 매사냥 공략
이튿날 아침(8시~12시)으로 시간을 조정합니다. 그럼 마세리아와 대화할 수 있는데요. 타들라의 성인식(사냥매의 성장)을 도와달라고 합니다. 타들라는 3마리의 사냥감을 잡아야 된다고 말하는데요. 그녀가 말하는 위치로 가보겠습니다.
워프 포인트가 찍혀있지 않다면 좀 멀리 가야 됩니다. 위치로 가면 조사 포인트가 있는데, 길을 따라 빛나는 포인트와 상호작용하면 붉은 독수리의 둥지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둥지는 클로버 인장을 타고 빠르게 올라갈 수 있어요. 올라가서 빛나는 포인트와 상호작용을 하면 붉은 독수리가 즉시 날라오는데요. 본인의 보물을 건드린 것이 화가 난 모양입니다.
처치 후 독전갈의 동굴로 갑니다. 캐릭터 방향으로 가면 지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후미진 곳에 숨으면 독전갈이 나타나는데 잡으면 됩니다. 처치하면 쌍둥이 독전갈이 한 마리 더 나타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날뱀동굴에 가야 되는데요. 저는 중간에 길을 잃었습니다. 목표 지점이 독전갈이 있는 동굴 쪽에 있는 줄 알고 한참 헤맸는데요. 바람 침식 모래 벌레 6시 방향 워프 포인트를 타고 뒤로 내려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타들라는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중간에 휴식을 취합니다. 여행자 혼자 내려가서 날뱀을 처치합니다.
그와중에 릴루페르의 조각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획득합니다. 이후 대화를 종료하면 보물상자에서 구라바드 신전 장기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세리아에게 돌아가서 사냥감을 건넵니다. 마세리아는 여전히 타들라를 무시하는데요. 대화가 종료되면 매사냥 퀘스트가 클리어 됩니다. 지금까지 원신 빌키스의 애가 후속 퀘스트 사냥매 타들라, 매사냥 공략이었습니다. 다음 연계 퀘스트는 현실 시간 기준 다음날이 되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