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마담의 술집에서 벌어진 화투판 영화 요약 결론 리뷰 후기 스포

정마담의 술집에서 벌어진 화투판 영화 요약 결론 리뷰 후기 스포

최고의 명작 영화 타짜 1 대략 명대사 및 내용 파헤쳐 보실까요? 가구를 제작하는 회사에서 돈을 벌며 궁핍한 하루하루를 사는 고니. (조승우) 학교 보다는 가난을 빠져나게 하는 머니가 제일인 정렬넘치는 또라이 젊은이 이다. 어느땐가 고니는, 모두다 집으로 돌아간 어두운 공장 귀퉁이에서 박무석의 패가 치는 판에 들어갑니다. 도박판 종류는 스무장 화투패로 게임을 하는 섯다. 한게임 해보지만 고니는 그 화투판에서 그동안 꾸준히 저축해 둔 재산을 전부 떼이고는 누님의 이혼 합의금까지 손을 대고도 가진 모든 쩐을 노름에 떼이고 만다.

고니는 눈이 뒤집혀 자신이 가져온 모든 현금을 날려 먹고는 그 도박판이 전문 도박꾼 타짜들이 판을 짜고서는 친 사기였다는 것을 뒤늦게 안 고니는 무석 일당을 뒤쫓아 나섰는데, 어떤 한 도박장에서 노름으로 쌈이 붙게되고 거기에서 고니는 극적으로 레전드 타짜 평경장을 마주치게 됩니다. 고니는 평경장의 문하생으로 받아달라 부탁하지만 내침을 당해도 아랑곳 않하고, 평경장을 못살게 따라 다녀서 평경장의 생각을 움직이는 것에 성공을 한다. 나날이 숱한 훈련과 매진을 버티고는 마침내 타짜의 경지에 오를 수 있었던 고니. 어느 하루 평경장은 고니한테 얼마의 쩐을 따기를 원하냐고 질문하고 고니는 사기당한 돈 곱하기 5를 따면 도박을 손 털겠다는 것을 약속하고 평경장과 같이 다니며 실제의 노름판에 열의를 불태우기 위한 동행길에 나선다.

지금부터 타짜의 길에 들어서는 고니!!! 평경장과 지방 원정을 돌던 과정 중 도박판의 얼굴, 설계자 정마담을 만나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서 대수롭지 않은 승부사의 기질과 탐욕의 분위기를 느끼게 됩니다. 고니는 정마담이 이미 설계 한 노름판에서 엄청난 돈을 건지게 되고 결국에는 이미 커져버린 야심을 참지 못한 체 평경장과의 확약을 어긴다. 그녀와 함께 빛나는 도박과 함께하는 삶 평경장이랑은 작별을 결심한 고니 유유자적 기차에 몸을 싣는 평경장과 마지막 예를 나누던 고니는 그 장소에서 극악무도한 독종이자 죽음의 타짜라고 일컫는 아귀를 (김윤석) 닿을듯이 지나간다.

그 이후에 고니는 정마담의 가게에서 시작한 한 노름판에서 요란스러운 말로 화투판을 정신없게하는 광렬을 사귀게 되고 형사들의 단속을 피하던 중 고광렬과 동행이 되어 정마담 곁을 떠나가게 됩니다. 광렬은 고니와 달라 남의 월급 대로만 벌면 된다는 월급쟁이 성향의 사람냄새 물씬 풍기는 타짜이다. 고광렬과 고니는 더할나위없는 파트너쉽을 과시하며 전 지역의 화투판을 싹쓸게 됩니다. 함께 먼데까지 원정경기를 가며 나름대로의 도박인생을 해쳐가는 광렬이와 고니. 전국 순례 중에 그냥 가게된 한 술집에서 고니는 술집주인 화란을 만나고 이 둘은 금새 서로에게 사랑에 빠지지만 한없이 이동하는 타짜의 생활에 사랑은 그렇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영화 타짜 1 결말 후기

또한 고니는 자신을 이 세계에 끌어들인 사기꾼 무석과 박무석을 배후에서 움직이게 하는 핵심인물 곽철용을 찾아내서는 결국 통쾌하게 복수에 승리한다. 자존심 세고 자기의 노름돈은 날려볼리가 만무한 철용은 고니에게 둘째 게임을 붙게되고, 이번 게임에 고니는 곽철용을 설계하기 위해 박무석을 몰래 찾아가서는 겁을 주게 되고, 도박판이 벌어지던 날 순조롭게 고니 짠 판대로 돌아가게 되지만 곽철용은 이상한 분위기를 알게 되고 박무석과 고니를 살해하려는 모략을 하게됩니다.

고니는 살해당할뻔한 고비를 넘기게되고 곽철용을 뒤 쫒아가 승용차 내부에서 다툼을 하다 전복사고가 나게 되고 철용은 결국 사망한다. 하지만 곽철용의 수하는 복수가 낳는 복수를 위해서 아귀에게 지원을 청하고 아귀는 고니를 유인하기 위해 고니에게는 애증을 가진 정마담을 미끼로 고니와 광렬을 투전판으로 유인한다. 아귀와의 한판에서 광렬은 수를 쓰다 아귀에게 들켜서 손모가지가 잘리게 되어 버린다. 이 이야기를 알게된 고니는 빨리 그 도박판으로 달려가고 기차역에서 스쳤던 아귀를 회상하며 그것이 마지막 한판이란것을 직감하게 됩니다. 고광렬의 말림도 내친 채 또한 난생 처음으로 남들같은 인생을 그리던 여자 화란과의 미래도 뒤로 한 채 고니는 그렇게 마지막 노름판이 시작될 장소에 홀로 외로이 올라타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결말은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 해 보시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