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패스의 마지막 보상은 과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리니지M이 여름을 맞이하여 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쿨한 시즌패스를 시작했습니다.

기존의 시즌패스 보상이 8월 2일로 끝나고 이제 새로운 시즌패스가 시작되었는데요.

이 시즌패스는 출석부와 마찬가지로 접속만 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하루 깜빡해서 접속을 안 해도 이미 날짜가 지난 보상까지 전부 제공하기 때문에 무조건 구입해야 될 아이템이죠.

8월 3일 하프 엘릭서라는 빵빵한 아이템을 시작으로 3종 코인/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드래곤의 성수/수련의 서 선택 상자처럼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고요.

또 8월 13일부터 16일까지는 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 하프팩, 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팩을 지급합니다.

여기에서 영웅 등급의 변신/마법인형까지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죠!

마지막 날인 8월 17일은 '신비한 힘을 지닌 큐브'라는 아이템을 제공하는데요. 포스팅의 제목대로 이번 시즌패스의 최종 보상은 아직 베일에 싸여 있습니다.

신비한 힘을 지닌 큐브의 정확한 내용물은 차후 공개될 예정이지만 한참 더울 때 하는 리니지M의 시즌패스 이벤트인 만큼 더위를 잊게 해줄 만큼 쿨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 다들 기대하고, 또 예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보상이 공개되면 제가 또 포스팅해서 소식을 전하도록 할게요^^

리니지M의 THUNDER 시즌패스는 상점에 들어가셔서 이벤트&강화 탭으로 이동하시면 200만 아데나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모두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참 혹시라도 시즌패스를 며칠 늦게 구입해서 마지막 보상까지 전부 못 받는 게 아닌가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며칠 늦게 구입하더라도 이미 지난 날짜의 보상까지 다 함께 제공하므로 일단 시즌패스를 구입만 하시면 보상을 다 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리니지M의 여름 이벤트가 시즌패스 하나일 리 없겠죠?! SUMMER FESTIVAL 2주 차 이벤트로 코인 BOOST!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코인 부스트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번 기회에 명예/변신/마법인형 3종 코인을 이벤트로 확 당길 수 있다는 사실!!

어떻게 참여하고 보상은 무엇인지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시련 던전 탭으로 가보시면 썸머 페스티벌 선물 상자라는 이벤트 던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던전은 매우 간단합니다. 던전에 입장해서 필드에 널린 상자 중 3개를 골라서 열면 됩니다.

그럼 랜덤으로 변신/마법인형/명예 코인 중 하나를 얻거나 운이 좋으면 퓨어 엘릭서 상자를 얻을 수도 있죠. 저는 위 사진처럼 처음 상자에는 변신 제작 코인 300개를 얻고 두 번째 상자에서는 마법인형 제작 코인 1,000개를 얻고, 마지막 상자에서는 퓨어 엘릭서 상자를 얻었습니다^^b

이렇게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3종 코인과 퓨어 엘릭서 상자까지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 던전을 클리어하면 추가적인 보상을 또 줍니다. 바로 코인 선택 상자(이벤트)인데요.

이 상자는 본인이 현재 제일 필요한 코인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상자입니다. 유저마다 현재 더 필요한, 부족한 코인이 있을 텐데요. 만약 명코로 스킬을 배우려고 명코를 열심히 모으는 중이라면 명코 상자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60레벨 이상 유저라면 8월 3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8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므로 매일매일 참여해서 필요한 코인을 채우셨으면 좋겠네요.

코인 BOOST 이벤트 덕분에 코인 모으기가 한결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란 마을에 가보시면 부아크라는 이벤트 상인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이 친구한테 가보시면

이렇게 여름 빙수 상자(이벤트) 아이템과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이벤트)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당 2만 아데나로 하루 최대 5개까지 구입 가능한 이 상자에는 팥/딸기/말차 빙수가 각각 1개씩 들어 있습니다.

이 빙수 3종 세트는 각각 이동 속도, 대미지, HP와 MP 버프를 30분간 제공하기 때문에 던전을 공략할 때 매우 유용한 버프 아이템이니 꼭 구매해서 활용하시길 바라고요.

이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바로 부아크에게 200만 아데나로 구매 가능한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이벤트)입니다.

이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를 열게 되면 확정적으로 드래곤의 모래시계(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확률적으로 퓨어 엘릭서 상자까지 얻는 대박을 노릴 수 있으니 아데나의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구입하시는 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 이벤트도 8월 3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60레벨 이상 유저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제가 매일 잊지 말고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를 구매하라고 추천드리냐면요.

이 상자에서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드래곤의 모래시계 이벤트 아이템의 능력 때문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모든 특수 던전에서 경험치 획득량이 100% 증가하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매일같이 버땅이나 몽섬을 도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얻는 경험치가 상당하다는 걸 알 수 있으실 텐데요. 드래곤의 모래시계 아이템을 지니고 있으면 이곳에서 얻는 경험치가 평소의 두 배가 되기 때문에 진짜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게 되면 3시간 동안 특수 던전 경험치 +100% 버프 효과가 유지되고 이후로는 아이템이 사라지기 때문에 매일매일 구매하셔서 광렙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리니지M이 SUMMER FESTIVAL 이벤트에 센스 있게 위 이벤트와 연계되는 이벤트를 또 제공하는데요.

바로 '특수 던전' 몬스터 처치라는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특수 던전에 존재하는 몹을 500마리 사냥하면 달성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퀘스트입니다.

앞서 소개한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 이벤트 등과 연계해서 플레이하시면 아주 좋죠. 몹 500마리 잡는 건 자동으로 달성되는 수준이기 때문에 쉽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아무 특수 던전에서나 몹을 500마리 사냥하시면 이렇게 코인 3종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각 상자에서 확률에 따라 100~1,000개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명예 코인 300개, 마법인형 제작 코인 200개, 변신 제작 코인 400개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코인 BOOST 이벤트 덕분에 평소보다 코인을 수급할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해지고, 수급하는 양도 많아져서 이번 이벤트로 다량의 경험치와 코인을 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서버 발록에서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을 위한 발록 서버 전용 이벤트도 소개해 드릴게요.

발록 서버에 계신 유저님들은 상점에 들어가시면 명코로 영웅 스킬북 상자를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구입 가능한 기간은 8월 3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 17일 정기점검 전까지입니다.

각 클래스 별로 구입할 수 있는 영웅 스킬북은 아래와 같습니다.

광전사-광전사의 인장(타이탄: 블릿)

군주-마법서(브레이브 웨폰)

기사-기술서(리덕션 아머: 베테랑)

다크엘프-흑정령의 수정(쉐도우 대시)

마법사-마법서(블랙 실드)

사신-사신의 서(데스 핸드)

신성검사-성서(스턴 디바인)

암흑기사-암흑 기술서(다크 언데드)

요정-정령의 수정(스트라이크 애로우)

총사-기술 교본(브레이크: 배리어)

투사-투사의 서판(리플렉팅 실드)

그리고 이어지는 신서버 발록의 이벤트 성혈의 위엄입니다.

지난 7월 31일 신서버 발록에서 첫 공성전이 벌어졌는데요. 최초의 성혈이라는 명예를 위해 리니지M이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발록 01~10까지 공성전에서 승리하여 성혈이 된 혈맹의 이름이 동상에 새겨집니다.

만약 발록 01 서버라면 동상 이름이 신화로 뜨는 거죠. 이 동상을 터치하시면 3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 +3%/축복 소모량 감소 5%/PVE 대미지 리덕션 +1의 꿀 같은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한 번 버프가 가능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던전을 공략하기 전에 버프를 받아 공략하시면 좋겠죠?!

본인이 속한 혈맹의 이름이 떡 하니 동상에 새겨진 걸 보고 너무 뿌듯하실 것 같은데요. 정말 센스 넘치는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 영광의 주인공들을 위한 추가적인 버프도 있는데요. 7월 31일까지 성혈에 가입하신 분들은 혈맹원들에겐 '성혈의위엄'이라는 호칭이 지급되고 스턴/홀드 내성 +3%라는 버프를 받게 됩니다.

PVP나 쟁에서 굉장히 유용한 버프를 받게 되는 셈인데요.

이 성혈의 위엄 이벤트는 8월 3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 17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리니지M은 꾸준히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개선을 해왔는데요. 이번 리니지M 시즌패스 업데이트와 더불어 채팅 편의성도 개선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채팅 창을 터치하고 내용란을 한 번 더 터치해야 내용 작성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채팅 창을 띄우면 바로 내용을 입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채팅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단계가 하나 줄어든 것만으로도 상당히 쾌적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일반 채팅, 혈맹 채팅 등 여러 종류의 채팅이 있는데, 이 항목을 특정 명령어로 재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기능도 이번에 추가되었습니다. 명령어는 위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MMORPG의 시작 모바일 RPG의 끝

lineagem.plaync.com

그리고 8월 3일 업데이트 이후 위 배너로 연결되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아덴을 뒤흔들 새로운 전운이라는 10초가량의 짧은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 구체적인 내용은 담겨있지 않지만 이 영상의 제목을 다시 한번 보시면 아덴을 뒤흔들 새로운 전운이라고 합니다.

이건 기존의 리니지M의 판도를 뒤엎거나 새롭게 할 뭔가 커다란 컨텐츠가 추가됨을 예고하는 것 같은데요. 이전과 다른 방식의 대규모 PVP 컨텐츠나 혹은 쟁에서 어느 정도 포지션을 잡고 있던 클래스들의 밸런스가 조절되는 클래스 케어, 아니면 새로운 클래스가 등장하지 않을까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며칠만 더 기다려보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겠지만 제목이 너무도 강렬해서 너무 궁금해지네요. 이 정보도 차후 구체적으로 공개되면 또 포스팅으로 안내해 드릴게요.

제가 신서버 발록에서 총사도 서브로 키우고 있기 때문에 요즘 신서버 발록에서 활동하는 BJ분들의 리니지M 방송을 즐겨 보는데요. 제가 가장 재밌게 보는 컨텐츠는 바로 전설 도전 컨텐츠와 적혈과 싸우는 쟁입니다.

우천님은 영웅 변신이 잘 떠서 순조롭게 전설 변신까지 가는가 싶었지만 결과적으로 합성에서 전설이 뜨지 않아 이날 전설 변신은 실패했는데요. 그래도 없는 영웅 변신 카드가 잘 떠서 변신 컬렉션을 통해 스펙업을 하셨죠. 덕분에 나름 의미 있는 도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다음에는 전설 꼭 얻으실 겁니다!

그리고 이후 적혈들을 찾아다니면서 열심히 싸우셨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화룡의 둥지에서 이프리트를 두고 적혈과 열심히 싸우는 모습이었습니다. 결국엔 적혈을 모두 몰아내고 이프리트를 사냥하셨는데요. 약간은 원사이드한 모습도 있었지만 그래도 역시 쌈 구경이 최고 재밌습니다^^

오늘은 신서버 발록의 동향과 썸머 페스티벌 코인 부스트 이벤트 등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더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업데이트 페이지 링크를 참고해 주시고요.

저는 또 다음에 재미난 소식이 들려오면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리니지M 업데이트 확인하러 가기

리니지M 다운로드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 받았으나, 주관적 견해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