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 출석만 해도 원신 50% 할인 쿠폰 확정 지급이라고?

원신 유저라면, 과금에 대한 고민을 할 수밖에 없다. "나는 무과금으로 할 거예요!"라는 분들도 일부 있겠지만, 상당수의 유저들은 캐릭터 PV를 보자마자 류웨이님께 눈물을 흘리며 지갑을 열게 되어 있다. 성능 때문에 뽑는 게 아니라, 진짜 뽑고 싶어서 뽑는 느낌이랄지.

모바일 게임은 다양한 앱스토어에서 서비스된다. 앱스토어마다 각자의 혜택이 존재하고, 소액의 과금도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꿀통'이 있다. 여러분이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처음부터 설치되어 있을 그 어플! 바로 [갤럭시 스토어]다.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전용 스토어다. 삼성 기본 어플레이케이션이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다. 또한, 갤럭시 스토어 내 결제 및 소비를 통하여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보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도 포인트가 있다. 그런데 그 포인트를 아무리 쌓아도, 결국 사용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내로 한정되어 있다. 포인트 역시 교환 비율이 좋지 못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을 경우 손해 보는 느낌을 받게 된다.

하지만 [갤럭시 스토어]는 다르다. 연동되는 삼성전자 포인트는 단순히 앱스토어 내에서만 활용되는 것이 아니라,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활용처와도 연계된다. 심지어 OK 캐쉬백 포인트로도 합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달리 말하면, 역으로 전자제품 사고 모은 포인트로 게임 내 결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는 말이다.

7월부터 12월까지 파격 이벤트, 갤스로 집갤하라!

자, 단순히 포인트만 가지고 꿀통이라 하는 건 실례되는 일이다. [갤럭시 스토어]의 장점은 삼성전자 포인트 연동 외에도, '풍부한 이벤트 개최'를 들 수 있겠다. 우선 7월부터 진행되는 '갤스로 집갤하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 10% 할인 쿠폰 +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탭에서 '갤스로 집갤하라!' 배너를 클릭한 뒤, 삼성 계정 로그인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버튼을 눌러 삼성전자 멤버십을 가입하고 ‘갤스로 집갤하라!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이후 여러분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지갑을 열면, 다음 달 10일에 결제 등급별 보상을 받게 되는 셈이다.

나의 경우는 원신이 되겠다. 아직 참여 신청 이후 결제를 진행하지 않아 가장 낮은 등급으로 나오는데, 이벤트 참여 신청만 해도 다음 달 10일에 10%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갤스로 집갤하라! 이벤트 참여 등급에 따라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과금을 하지 않은 Lv.1 일반 등급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000원 권]을 노려봄직 하고, Lv.6 신화 등급에 도달한 이들 총 100명에게는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25L + 멀티 수납존의 실물 경품을 제공한다. 역시 이럴 땐 삼성 뒷배가 든든하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2022년 12월까지다. 현재 시점으로는 7월 내에 이벤트 참여 버튼만 눌렀다면 7월 1일부터 결제한 금액이 전부 다음 달 10일 등급 혜택에 적용된다. 이벤트 보기 전에 결제를 한 경우에도 문제없이 적용되니 걱정할 필요는 없겠다. 참고로 달이 넘어갈 때마다 결제 누적액은 리셋된다.

집갤만 해도 아이템 드랍! 은 7월 한정으로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보는게 좋겠다. 그리고 아주 중요한 부분!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 해피머니 상품권 결제 금액은 카운팅이 되지 않는다. 아! 리니지M 결제 금액도.. 카운팅 되지 않는다고 한다.

출석만 해도 매주 50% 할인 쿠폰이 확정?

[갤럭시 스토어]의 파격 혜택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결국 결제 금액 대비 혜택이라면 뭔가 꿀통과는 다른 느낌 아니던가. 그래서 가져온 이벤트, '갤스로 출석하라!'다. 매주 출석만 해도 10%, 50% 할인 쿠폰을 확정적으로 챙겨갈 수 있다. 거짓말이 아니다. '매주'마다 확정적으로 획득 가능한 거다.

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주 월요일 ~ 일요일까지 출석 도장을 찍을 수 있고, 3장을 소비해 '10% 할인 쿠폰'을, 또는 7장을 소비해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일주일 간 출석 도장만 찍어도 매주 50% 할인 쿠폰이 찍혀 나오는 셈.

할인 쿠폰과 교환할 때 일주일 간 누적시킨 도장을 소모하는 방식이라, 만약 10% 할인 쿠폰을 교환했다면 그 주에는 50% 할인 쿠폰 교환이 불가능하다. 대신 10% 할인 쿠폰을 하나 더 받을 수는 있다. 또한 한 주가 지날 때마다 출석 도장은 초기화된다.

또한 [갤럭시 스토어] 내에 입점한 게임 중 몇몇은 매주 특별 쿠폰도 제공해 준다. 월요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 랜덤 할인 쿠폰을 서비스로 받아갈 수있다. 물론 개수가 한정되어 있다 보니 11시 땡! 하자마자 접속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특히 랜덤 할인 쿠폰의 경우 10,000원 할인 쿠폰의 가능성도 있다 보니, 그야말로 타이밍이 생명이다. 이번 주는 지났으니 다음 주 월요일 11시에 꼭 '출석'해보기를 바란다.

그리고 또한 이번에는 놀랍게도,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바로 ‘갤스로 집갤하라’ 티셔츠를 입고가면 PC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집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갤럭시 S22를 준다고 하니,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듯하다.

참고로 쓰리팝 PC방(강남역점/이수역점), 긱스타(오목교점/합정역점), 성신여대 브리즈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고, 행사 기간은 7월 15일(금) ~ 7월 17일(일) 단 3일간 진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하기 바란다.

꿀통 갤럭시 스토어, 많이 애용해 보자.

[갤럭시 스토어]는 이렇게 파격적인 이벤트를 매주~매달 개최하고 있다. 알 사람들은 다 아는 꿀통이다. 특히 원신과 같은 인기 RPG 외에도 신작 게임이 론칭되었을 때 파격적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앱스토어다. 삼성전자 포인트와의 연계로 실물 연동이 가능한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나도 주기적으로 [갤럭시 스토어]에서 꿀통 이벤트를 개최할 때는 열심히 꿀을 퍼먹었던 것 같다. 과거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면서 많은 혜택을 받았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과거 첫 결제 이벤트로 98% 할인을 받았을 뿐더러, 매주 수~토요일에 진행되는 갤수토와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도 받곤 했다.

이번 이벤트 역시 일주일 출석으로 매주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니, 곧 등장할 캐릭터가 여러분의 마음을 움직였다면 지갑을 열 때 고민해 보시길 바란다. 최근 원신은 신규 지역을 오픈할 예정이니, 여러모로 '뽕'이 찰 때 아니던가.

이벤트 탭에서 내가 소개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첫 결제 98% 할인 혜택부터 시작해서, 갤수토와 출석 이벤트 등등 모르는 게 손해인 이벤트들이 즐비하다. 여러분이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면서 한 번도 이 [갤럭시 스토어]에 관심을 가진 적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관심을 가져보시기를 간곡히 요청드린다.

좋은 건 나눠야 하지 않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