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라이덴 쇼군 전설임무 제 2막 천하인의 장. 만민을 가호하는 기적의 나무.

쵸코소보루입니다. 라이덴 쇼군 전설임무 제 2막 천하인의 장 포스팅을 할께요.

라이덴 쇼군 제 2막 천하인의 장

신규 주간 보스를 개방하기 위해서라도 거쳐야하는 임무지만, 영원에 대한 집착이 생긴 이유와 그것이 바뀌어가는 과정에서 확신을 가지게 되는 부분이 스토리에 등장해 매우 인상 깊기도 했고, 중요하다는 생각에 포스팅을 한다.

거기다 분량이 1시간 20분가량이나 되다보니 녹화파일이 25기가 차지. 지워버리긴 아깝고 부족한 하드를 대신해 아카이브용으로 에 저장~!

스토리 관전 포인트와 줄거리

언제나 그렇듯이 캐서린으로 부터 시작되는 의뢰. 난폭하고, 공격적인 수계 사냥개들이 무리 지나 나타난 상황으로 텐료 봉행도 출동한 상태이다.

의뢰 내용으로 수계 사냥개들의 퇴치를 받으며 퀘스트가 시작된다.

처치해도 계속해서 무리지어 덤벼드는 수계 사냥개들 여행자에게 위치기 순간!!

무념, 단절!!

절체 절명의 위기에서 라이덴 에이의 등장.

많은 사건을 겪으며 달라진 에이. 고민거리가 생기면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다는 말은 현실을 직시하기 시작했다는 말처럼 들린다.

히키코모리였던 라이덴 에이의 변화!!

파괴된 나무 뿌리

500년전에 일어난 일을 이야기. 검고 짙은 안개는 현재 연하궁에서 일어나는 일과도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하다.

이 부분에서 수계견의 역할에 대해서 설명이 나온다.

벚나무에 의해 정화된 500년 전의 기억이 눈앞에 형체를 드러낸다.

여전히 과거 속에 갇혀 있는 무사의 기억과 대화하며 그를 해방해주며, 라이덴 쇼군의 과거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자신의 생각 속에 갇혀만 있던 에이는 다른 사람의 생각과 마음을 읽기도 한다.

아름답게 핀 벚꽃

마코토에 대한 이야기

두명의 쇼군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정신적으로 깊은 성찰을 했던 카코토, 물리적인 강력함을 가졌던 에이.

에이는 그들과 대화하며 마코토를 점점 이해하게 되는 부분도 흥미로운 볼거리 중 하나.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의 희망을 보면서 이젠 확실하게 자신의 의지를 약속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면 에이는 예전과 달리 진짜 많은 것이 달라져 보인다.

모든 것이 해피엔딩으로 끝이 나려나하는 찰나! 계속해서 컨디션이 안좋던 에이는 결국 몸을 움직이지 못하고, 그녀??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두명의 라이덴 쇼군의 이야기와

가능성이 가장 큰 시간으로 향하는 여행자

그녀를 지켜보며 돕는 여행자.

그녀가 어떤 선택을 내릴지 지켜보자

나루카미 다이샤에 있는 커다란 벚나무의 정체는!?

아래의 영상에서 시청하길 바라며 원신 라이덴 쇼군 전설임무 제 2막 천하인의 장을 마친다. 야에 미코 전설 임무하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