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2X 물결펌 관리 컬크림 추천

최근 2년 동안 단발머리에 꽂혀서 계속 똑단발을 하다가 오래 하니까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긴 머리를 한번 해보자! 하고 머리를 기르는 중입니다. 그런데 아시죠? 거지존.. 거지존에 도착하니까 또 너무 기르기가 힘든 거예요.

그래서 최근에 펌을 했습니다. 심심함을 타파하기 위함이라 평소 하던 C컬이 아닌 물결펌을 했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그. 런. 데 뽀글한 펌은 관리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웠어요. 머리를 제대로 못 말리면 건조해 보이면서 부스스해지고, 펌의 모양도 이상해지고요.

제가 똥 손이라 좋은 컬크림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2X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2X 라인으로 헤어 케어 핵심 성분이 2배 강화된 제품입니다.

3종 히알루론산이 기존 에센스에 비해 2배 강화된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2X이기 때문에 하루 종일 컬 늘어짐이나 부스스함 없이 자연스러운 컬을 유지할 수 있어요.

특히, 컬링 에센스라는 이름답게 부스스함을 잡고 컬의 유지를 도와줍니다.

올리브영 기획 제품으로 제이숲 퍼플제이 워터팩이 증정되어 오니, 드라이 전 젖은 머리에 워터팩을 바르고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2X로 컬을 살리면 건강한 머릿결을 관리하기에 궁합이 좋아요.

특히, 워터팩은 50ml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아 이번 일본 여행에 챙겨가기 위해 캐리어에 넣었다는 후문이.. 후훗.. ლ(╹◡╹ლ)

두손바닥 전체에 크림을 묻히고 머리카락을 비벼서 사용하는 제품이고, 양 조절이 중요한 컬크림이기 때문에 튜브형태여서 사용하기 더 좋았어요. (이전에 유리로 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미끌거리는 손에 무게가 무거운 패키징이라 자주 놓치곤 했거든요.)

워터리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제형 덕분에 사용 후 손에 끈적임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

향기는 플로럴 한 튤립향이 나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

야무지게 사용법을 읽고 머리에 발라봅니다.

샴푸 후 타월로 물기를 닦아내고, 살짝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발라 컬의 형태를 잡습니다. 컬을 잡을 때 드라이기를 사용하면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할 수 있어요.

(저는 손이 없어서 드라이하는 것을 못찍었지만.. 미용실에서 손질하라는데로, 머리카락 절반을 잡고 결방향대로 돌려주면서 드라이를 했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깔끔한 물결펌의 컬 느낌!!

그냥 말리면 부스스하고, 헤어오일을 바르면 덩어리지는 느낌이 강했는데 ~ 딱, 수분감 있는 원하는 느낌이 나와서 너무 좋았용! 오후 늦게까지 컬의 형태가 사니 더욱 만족입니다. : )

▼ 제이숲 볼륨 컬링에센스2X ▼

https://bit.ly/3U2Ahtz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