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골드 메카 보 스킨 후기 내가 이걸 사는 날이 오네...

파워리그는 전혀 안 하고 브롤스타즈도 간간이 하는데 어느덧 스타코인이 쌓여서 골드 메카 보를 사게 되는군요. 흰색인 라이트 메카 보는 아마도 스타코인 생기고 바로 샀던 것 같은데 그때 후로 벌써... 몇 년 지났나? 잘 기억이 안 나는군요. 이래 보니까 브롤스타즈도 오래 하고 있긴 있네... 게임은 잘 안 해도 어쨌든 계속하고 있으니...ㅎㅎ...

역시 타격감은 메카 보

이펙트는 메카 보하고 다를 게 없고 외형 색상만 금색으로 바뀌는데요. 역시 '보'는 메카 스킨이 제일 재밌는 것 같네요. 평타 타격감이 크으~ 쾅쾅쾅!

스킨 후기

보다시피 골드로 도배되어 있습니다. '보'하고 '크로우'만 골드 메카 스킨이 있던 걸로 기억하네요. 이 스킨이 언제 출시했었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 이 스킨 퀄리티가 역시 제일 좋네요. 크게 유치하지 않고 원래 캐릭터의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도 있고... 이런 스킨 좀 많이 출시해 줬으면 좋겠네요. 예전에는 스킨 사는 맛으로 브롤스타즈를 하기도 했었죠, 완전 흑우...

스킨에 나름 돈 좀 썼는데 게임 운영 좀 잘해주옹...ㅠ_ㅠ

화이트 메카보와 비교하면 역시 색칠 공부이고 다른 차이는 없습니다. 근데 원래 이름이 화이트 메카 보 아니었나? 지금 보니까 '라이트' 메카 보네요. 뭐 어쨌건 흰색의 메카 보도 멋져서 사실 골드 메카 보는 사고 싶은 생각이 많이 없었네요. 그 당시에 다른 유저분들도 거의 라이트 메카 보만으로도 만족을 해서 라이트 메카 보 스킨은 많이들 구매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첫 스타코인을 총트로피에 따라서 지급했었던 걸로 기억나는데 그래서 저도 바로 살 수 있었네요.

골드 메카 보의 이펙트는 보다시피 메카 보하고 똑같습니다. 마케 보들은 다 똑같은 이펙트를 가지고 있죠. 진짜 메카 스킨은 참 잘 만들었어요... 이렇게 만들 수 있으면서 왜 스킨 퀄리티가 계속 더 떨어지는지 모르겠지만, 뭐 그건 제 관점에서 그렇고 뭔가 먹히니까 계속 그러겠죠.

아무튼 금색이라 역시 탑뷰 시점에서 봐도 눈에 잘 띕니다. 평타 이펙트는 미사일로 타격시 '쾅!'하는 폭발 이펙트가 일어나죠. 보의 평타 자체가 폭발형이라 아주 잘 어울리는 이펙트입니다. 또, '효과음'도 아주 좋죠. 타격감이 아주 좋은 스킨입니다.

궁극기인 지뢰설치도 똑같습니다. 노스킨보다 좀 더 굵직한 지뢰가 깔렸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궁극기는 별다른 이펙트는 아니지만, 역시 노스킨보다는 둔탁한 느낌은 있네요.

스타코인만 있다면야 구매해서 안 좋을 건 없는 스킨인 것 같습니다. 라이트 메카 보 스킨이 있어도 골드는 또 황금빛이 나니까 느낌이 다르네요. 골드 메카 크로우는 피카츄 느낌이라 차라리 나이트 메카 크로우가 더 멋진데 보의 메카 시리즈는 색칠공부임에도 다 좋은 것 같네요.

근데 2019년에 나이트 메카 크로우 스킨 영상 찍었던 걸로 봐서 최소 3년 지나서 골드 메카 보 스킨을 구비한 거네요.-_-a... 와... 오래 걸렸네...

당시 영상 보니까 참... 그냥 추억팔이가 아니라 그립네요... 이때는 가젯도 없고 기어도 없었습니다. 트로피도 안 풀렸고 이모티콘도 없었죠. 게임성이 유지되었던 시기여서 갓겜이라며 찬사를 받던 브롤스타즈가 이렇게 될 줄이야-_-a... 역시 영원한 건 없네요. 이때 브롤스타즈는 말 그대로 실력을 겨룰 수 있었고 잘하든 못하든 경기 포기 안 하고 끝까지 하면 역전도 할 수 있었고 그랬는데 참... 어쩌다 이 모양이 되었는지-_-a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