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7주년 신규 클래스 및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최선웅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7주년 신규 클래스 및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리니지M 7주년 신규 클래스 및 업데이트 소식

최근 리니지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된 스탠바이M에서 신규 클래스가 언급되었는데요! 마검사 느낌의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신규 클래스를 기다리시는 것 같아요. 곧 출시되어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특히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위 사진과 같은 모래시계 이미지가 있었는데요! 아덴 월드 사냥터 중 사막이 리뉴얼되거나 신규 클래스가 사막과 연관있을 것 같네요.

리니지M 업데이트 소식 첫 번째는 이벤트 퀘스트 방식 개선입니다. 기존 이벤트 퀘스트로 제공되던 반복 퀘스트 종류가 일일, 주간, 기간 퀘스트로 구분되는데요! 계정 단위로 진행되는 퀘스트까지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욱 재밌게 다양한 캐릭터를 키우는 것이 가능할 듯합니다.

리니지M 업데이트 소식 두 번째는 피의 갈망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5월 22일 정기점검 후부터 2024년 6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인데요! 해당 기간 동안 보스 주변에서 PVP 사망 발생 시 피의 갈망이 적용되며 아이템 드롭 확률이 상승합니다. 특히 보스 단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보상더 좋아져서 더욱 재밌는데요! 기본, 1단계, 2단계, 3단계로 구성되었으며 지배의 탑의 사신 그림 리퍼, 마족들의 땅에 야히, 발록, 에오딘 성채에 제사장 나그바스가 피의 갈망에 적용되니까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니지M 업데이트 소식 세 번째는 아덴 용사의 사냥 훈련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5월 22일 정기점검 후부터 2024년 5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인데요! 계정 퀘스트 추가 기념으로 해당 기간 동안 일일, 계정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된다네요. 60레벨 이상 캐릭터로 아무 몬스터 500마리 처치 시 아덴 용사의 보급 상자 (이벤트) 1개를 획득 가능합니다. 해당 아이템 오픈 시 드래곤의 성수 (이벤트) 1개, 종합 코인 선택 상자 (이벤트) 3개를 확정으로 획득 가능한데요! 추가로 확률에 따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이벤트), 상급 축복의 가루, 수호석, 축복의 성수(대) (이벤트) 등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업데이트 소식 네 번째는 화염의 증표 BOOST!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5월 22일 정기점검 후부터 2024년 5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인데요! 해당 기간 동안 화염 던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의 화염의 증표 드랍 개수가 2배 증가한답니다. 또한 일일 이벤트 퀘스트로 68레벨 이상이라면 화염 던전 몬스터 100마리 처치 시 드래곤의 성수 (이벤트) 1개를 획득 가능합니다.

리니지M 업데이트 소식 다섯 번째는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 축하 이벤트 관련입니다. 먼저 기르타스의 위엄 동상 이벤트 기간은 2024년 5월 22일 정기점검 후부터 2024년 5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인데요! 해당 기간 동안 기르타스 유일 마법인형 획득을 기념하여 각 지역마다 이벤트 버프 동상이 등장합니다. 버프 효과는 3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 +3%입니다.

다음은 유일 마법인형 획득 기념으로 이계의 차원 포탈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위와 동일하며, 해당 기간 동안 시련 던전에 이계의 차원 포탈이 추가되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처치 후 기르타스의 명예 코인 상자 (이벤트)를 포함한 시련 던전 보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꾸준히 접속만 해도 TJ쿠폰 획득이 가능하니까, 놓치지 마시고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들이 많은데요!

관통 옵션이 개선되어 스킬에도 적용되며, 클라이언트 최적화를 통해 멀티 스레드 렌더링 기능을 개선하여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내 CM 아지트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리니지M 7주년 신규 클래스 및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

리니지M은 게임 내 확률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