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데도 고봉밥 원신 5.2 서열 1위 카피타노에 열광하는 이유는?

쉬어가는데도 고봉밥 원신 5.2 서열 1위 카피타노에 열광하는 이유는?

-5.2버전 후반부에는 종려와 느비예트의 복각이 이루어진다

오는 20일 원신 5.2버전이 곧 찾아온다. 신규 2개 부족과 2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새로운 2종의 용, 마신 임무도 추가된다. 이용자들 중 한명은 "쉬어가는데도 고봉밥이군"이라면서 이번 5.2버전에 대한 평가를 내렸습니다.

원신 5.2 버전 PV '영혼과 불꽃의 두루마리'를 본 이용자들은 신규 캐릭터 2종이 아닌 카피타노 목소리에 주목했다. 카피타노는 영상 중간에 잠깐 모습을 드러낸 후 '500년만이 지났는데 또 이런 광경을 보게 되는 군"이라면서 설명을 합니다.

이용자들은 "보기만 보기만 해도 심장이 뛰는 카피타노", "카피타노~~~~~~", "목소리 X좋음. 보장함", "5.2 버전은 마신임무 없는 쉬어가는 버전이 될 거라는 말이 많았는데...왜 카피타노가 나오지..? 뭐지? 마신임무가 있는 건가", "카피타노 행님 목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뛰는데 정상이죠?", "진짜 카피타노.. 너무 미쳤네. 목소리 왜 이렇게 좋아", "카피타노형 끝까지 나타를 구해주는거야??" 등 카피타노의 등장과 그의 목소리에 열광했습니다.

카피타노는 스네즈나야의 외교 첩보 집단 우인단의 집행관 중의 한명으로 서열 1위로 꼽히는 인물이다. 지난 5.0 버전에서 나타 지역이 열렸을 때 메인 스토리에서 키니치는 불의신과 카피타노가 싸우는 것을 보고 불의 신과 대등하게 싸울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놀라워했습니다.

한편 이번 5.2번전 ‘영혼과 불꽃의 두루마리’에서는 신규 부족 꽃깃회와 연기 주인 부족을 비롯해 플레이어블 캐릭터 차스카, 올로룬, 그리고 새로운 용 깃룡과 명룡 등이 추가되고, 마신 임무 제5장 막간, 시즌 이벤트 등도 개방됩니다.

꽃깃회 부족 최강의 용사이자 최고의 중재자라 불리는 차스카는 5성 바람 원소 캐릭터로, ‘영혼총’이라는 특수한 무기를 사용해 공중에서 다양한 원소 탄환을 발사하고, 원소 전환을 통해 확산 반응을 발생시켜 피해를 증폭시킵니다.

연기 주인 부족의 올로룬은 4성 번개 원소 캐릭터로, 번개 원소나 물 원소 캐릭터와 파티를 이루면 뛰어난 서포터로 활약한다. 또한 원소폭발을 발동하면 초음파 영안을 소환해 주변의 적을 도발하면서 지속적으로 번개 원소 피해를 줍니다.

5.2 버전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는 차스카, 올로룬과 함께 다시 돌아온 리니를 만날 수 있으며, 후반부에는 종려와 느비예트의 복각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깃룡과 명룡 두 종류의 새로운 용이 추가된다. 이들에게 빙의하면 공중 이동이 가능해지고, 평범한 존재가 볼 수 없는 것들을 발견할 수 있게 되는 등 새로운 탐사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와 함께 전개되는 마신 임무 제5장 막간 ‘모든 불은 하나로’에서는 심연과의 전쟁이 잠시 소강 상태에 돌입하고, 여행자는 얀사, 카피타노와 함께 꽃깃회 부족을 심연의 오염으로부터 구원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