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X브롤스타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스타필드에 가 보았는데요, 간 이유는 바로바로 브롤스타즈가 있기 때문입니다!(말이 좀 이상한데?)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토요일 날 갔는데 사람이 많은 주말에 왜 갔냐면요, 주말에 유튜버 분들이 오셔서 입니다. 그 이야기는 이따가 하기로 하고 솔직히 브이로그 느낌은 아니고 리뷰?이기 때문에 스타필드까지 순간이동 하도록 하겠습니다.(아 그리고 가는 길은 꼬마 남자애들을 따라 가니까 스타필드가 나왔습니다ㅋㅋ)

뾰로롱!!!!(?)

자, 스타필드에 도착했습니다. 문연지 한 30분 정도 됬는데 사람이 엄청났습니다. 게임존과 포토존, 굿즈샵이 있었습니다. 바로 들어가자마자 게임존이 있었고 그때 상황입니다!

브롤스타즈 게임존

게임은 3VS아레나를 진행하고 있었고 쇼다운은 마감됬다고 하더라구요, 게임은 엄청난 줄을 서서 하는 거던데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뒤로는 줄이 또 있는데, 포토존과 굿즈샵이더라구요, 이 줄 역시 길었습니다ㅠㅠ그래서 포토존에 줄을 섰는데 거의 2시간을 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서 있는 도중에 굿즈는 모두 품절되었더군요.

아무튼 그래서 계속 힘들게 줄 섰는데(게임 하고 있었긴 함) 그 쪽 줄이 아니었던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 없었네요, 그 줄은 인스타그램에 올린걸 인증받고 보상을 받는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저만 헷갈린 것은 아닌지 다른 사람들이 항의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QR코드를 찍고 몇 시간을 기다렸습니다ㅠㅠ(그리고 인스타그램 보상으론 영웅 스타드롭과 꽤 많은 스티커를 주었습니다.

브롤스타즈 영웅 스타드롭 쿠폰& 스티커

그 다음은 다시 게임존으로 돌아왔습니다. 12시에 유튜버들이 오시기 때문이죠.(그런데 포토존 때문에 늦어서 놓치고 잘 보지도 못했습니다ㅠㅠ

왜냐면 ㅋㅋㅋ 사람 상태가....

그나저나 저 스파이크 뭐냐..?

참고로 오신 분들은 MC 시로님, 게스트 홀릿님과 대니님이 오셨습니다!

왼쪽: 시로 가운데:대니 오른쪽:홀릿

사람 진짜 많아서 2층에서 겨우겨우 찍음;;

그런 이후로 별마당 도서관도 가고 카페도 가서 시간 때우다가 포토존에 입장했습니다!(이거 다시 기다리는 것도 2시간 넘게... 따흑ㅠ_ㅠ)

아무튼 입장하니까 여러 브롤러 들이 있었습니다!(화살표는 누르면 소리 나오는 버튼입니다)

왼쪽:키트 오른쪽:롤라

버즈(영화감독 스킨)

참고로 버즈도 버튼 있는데 잘렸습니다. 그리고 이 포토존이 몇 팀씩 입장하는데 거기서도 조금한 줄을 서는게 있습니다(하루종일 줄만..)

바로 이 캡틴 크로우입니다!

크로우(캡틴 스킨)

다른 브롤러들은 알아서 찍는 거면 이 줄 서는 캡틴 크로우는 누가 찍어줍니다. 그리고 저 초록색 벽은 크로마키로 찍어진 사진 보면 뒤에 배경이 있습니다!(QR로 핸드폰에 받을 수 있음)

포토존 뒤에 바닥엔(?) 여러 브롤러의 칭호가 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루의 칭호를 발견했습니다!

브롤스타즈 루 칭호(빙수의 달인)

갑자기 이건 왜냐구요? 그냥이요

자, 이렇게 해서 오늘은 수원 스타필드에서 하는 STARR DROP IN STARFIELD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재밌긴 했지만 유튜버를 보는게 목적이 아니라면 나중에 가는걸 추천드립니다!(마지막으로, 웃긴건 지하철이나 스타필드에서 남자애들이 하는 말이 다 어쩌고 저쩌고 스타필드...브롤스타즈 스타드롭...홀릿,시로,대니 이 말 뿐이고 브롤스타즈만 했습니다. 그나저나 유행지난 줄 알았던 레온 티를 몇몇 입고 있는 사람을 목격했습니다ㅋㅋㅋ)아무튼 하트 눌러 주시고 다음 글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