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로치 확률 교환 나눔!
안녕하세요, 겝빈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이로치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로치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등장하는 설정으로, 일반적인 포켓몬과 털색 혹은 피부색이 다르게 태어난 개체를 이릅니다. 컬러가 들어가는 2세대 작품 군에서 처음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로치 포켓몬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켓몬고 #포켓몬
open.kakao.com
전설의 포켓몬 및 이로치을 갖고 싶으신 분들은 위 오픈 채팅으로 들어와 주세요 :)
야생에서 포켓몬 이로치를 만날 확률은 0.2% 정도이며, 알 부화를 통해서는 약 2%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이로치가 나올 확률은 하늘의 별 따기의 수준이기에 많은 분들께서 본인이 원하는 포켓몬을 얻고자 노력하고 계신데요! 필자는 매일 GPS를 통해 이로치를 포획하고 있어 저희 구독자분들에게 나눔을 해볼까 합니다.
평균적으로 400~500마리 정도 포켓몬을 포획하다 보면 한 번꼴로 발견할 수 있는 이로치 포켓몬인데요! 저처럼 이로치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400마리 이상 포켓몬을 포획해서 모으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 또한 더운 햇빛을 쐬면서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클 수밖에 없기에 제가 직접 나눔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뮤츠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이로치 뮤츠를 여러 마리 포획하면서 우리 구독자분들에게 나눔 해드리고 있는데요! 본인이 평소에 갖고 싶은 포켓몬의 이로치를 얻고자 한다면 아래 오픈 채팅으로 들어오셔서 문의를 주시면 선착순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틀리그에 좋은 내루미와 깜까미는 황금색으로 무척 멋있더라고요~ :)
#포켓몬고 #포켓몬
open.kakao.com
포켓몬고 이로치 나눔 단톡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