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일몰폭군 랭킹전 세팅 순위권 진입
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랭킹전 일몰폭군 세팅 방법은?
이번주 업뎃으로 랭킹전이 도입이 된것을 알수가 있었습니다. 각각의 조는 전부 다 다르게 배치되어 있는데, 지난달 순위가 낮았던 유저들은 대부분 견습생 조에 해당되며, 랭킹안에 들어간 유저들은 엘리트 조로 편성이되어 시작하게 됩니다. 견습은 랭킹조로 가기 위해서는 현재 조에서 30위권 안에 들어가야 됩니다. 현재 무 소과금 유저들은 빛검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저는 쿠나이를 사용하고 있는 세팅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괴의힘 경우에는 등급이 낮을시 쿠나이 등급이 높다면 한번 바꿔 사용해보는것도 도움될것이라 생각됩니다.
랭킹 진입 무기 방어구 부품 세팅
첫날 딜이 1등 견습이다 보니 이렇게 나온거 같은데요. 엘리트 조는 기본으로 판당 2000M~ 10K 데미지가 나올정도로 굉장히 치열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빛검을 사용하다가 저는 쿠나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격력은 13600 HP 59500정도 입니다. 무 과금 유저라면 아마도 저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군요.
기본 세팅으로 무기는 쿠나이, 그리고 다른 방어구는 딜을 올려줄수 있는 세팅과 함께 이속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부품으로는 현재 최강의 보스 딜을 담당하는 드론은 무조건 가져가고 번개와 함께 드릴 또는 로켓발사기 정도 챙겨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외는 본인의 부품에 따라 더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초반 스킬 가장 중요한것은 드론 2종
쿠나이 업그레이드 보다 더욱 중요한것은 바로 드론을 먼저 업그레이드 하는것 입니다. 드론과 쿠나이가 같이 스킬에 떳다면 반드시 드론을 먼저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초반에 아주 빠르게 드론 2종을 업그레이드를 하여 파괴자를 만들어주는 것이 관건입니다.
최강 딜은 파괴자 하늘의 심판
보스딜에서 최강 딜로 뽑히는 하늘의 심판은 반드시 초반에 두개의 드론을 업글 진행하여 바로 만들어주는것이 가장 보스에게 많은 딜을 줄수가 있습니다. 간혹 스킬이 꼬여 잘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보스에게 바로 타켓을 줄수 있는 유도 스킬은 드릴, 그리고 번개발사기 이외에도 내 주변에서 딜을 줄수 있는 스킬들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유령 수리검
심판자의 세팅이 끝났다면 유령 수리검을 만들어 주셔야합니다. 빛검으로 너무 많이 사용하다보면 가끔 업그레이드 목록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EXP의 보조 아이템을 드셔야 최종 진화를 할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드론 다음은 반드시 수리검으로 스킬 세팅을 이어 나갑니다.
본격적인 보스 딜 넣기
심판자와 유령 수리검이 완성이 되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보스에 근처에서 빙빙 돌면서 딜을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초반에는 보스역시 약하기 때문에 많은 딜이 들어오지 않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때 과감하게 딜을 최대한 많이 넣어 주도록 합시다!
가짜 보스 1마리 추가
중반 이후 후반에 보스 하나가 추가 되는데, 이놈은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헷갈릴수가 있는데요.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고 그리고 좀더 연하게 투명하게 보이는 보스는 가짜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최대한 찐 보스를 공격할수 있도록 주변에서 돌면서 딜을 넣어주도록 합시다!
쿠나이 이후 최고딜
확실히 저는 빛검을 사용했을때 보다 쿠나이를 사용할때 최대한 딜을 많이 뽑을수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1000을 넘기지 못했는데 오늘 쿠나이를 사용하면서 넘길수가 있었네요~ 오늘 2일차 역시 1위를 유지할수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견습 구간이라 확실히 경쟁이 치열하지 않아서 좋긴하군요. 추후에 쿠나이를 좀더 업그레이드를 하여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랭킹전이 시작된 만큼 파괴의힘이 세팅되지 않는다면 쿠나이를 한번 써보는것이 어떨까요!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일몰폭군 랭킹전 세팅이였습니다.
TV 영상으로도 남겨놓았습니다. 전투가 궁금하신분들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