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일기 4주차 블루 아카이브 ?! 몰루?!

쵸코소보루입니다. 이번주 주간일기는 대략적??으로 블루아카이브 플레이 일지가 됩니다.

40레벨!!

오픈 날부터 시작은 했지만 초반에만 잠깐하다 말아서 레벨도 오늘에서야 40레벨을 찍었어요.

총력적이나 전술도 한번도 안해서 뭐하는건지도 몰라요.

이벤트로 청휘석을 많이 준다

예전에 하로종일 리세마라로 이오리, 하루나, 슌을 뽑고 5지역 임무까지하다가 방치~~

그 후론 한두달에 한번씩 접속만했는데 타이밍이 좋았던 건지...??

항상 우편에 10뽑 이상이 가능한 청휘석이 쌓여있길래 가끔 가챠만하는 재미로 접속했어요 ㅎㅎㅎㅎ

콜라보 캐릭터 하츠네 미쿠

겨우 모은 52연차

헌데 지난 주 접속했더니 '이게 왠일!?!?'

보컬로이드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하츠네 미쿠의 콜라보가 개최중입니다.

성능을 떠나서 애정 캐릭터는 못 참죠!!

바로 임무 지역과 도전 임무를 돌고, 전술과 각종 미클리어 지역들을 차근차근 깨면서 청휘석을 모아서 50연차를 돌렸지만.... 역시나!! 매운맛!!

혹시나 하는 바람은 있었지만 깔끔하게 마음 접고 게임도 지워야겠다 생각하며 단뽑을 실행.

단뽑에서 획득!!

생각지도 않았던 단뽑에서 하츠네 미쿠가 딱!!

너무 기분 좋아서 소리지름 ㅎㅎㅎ

애정캐가 생기니 게임에도 관심이 생겨서 이번주 내내 블루아카이브에 집중하는 중입니다.

대충 해보니 전술 대회는 PVP, 총력전은 레이드, 학원 교류회는 팀전으로 PVC 같은데 아직 초보에 저렙이라 그런지 PVC전투에서 순삭당했어요.

임무도 7지역부터는 진행이 힘들어 어디 공략이라도 보고 공부 좀 해야할 듯 합니다ㅡㅡ;;;

이외에 관련 글들을 읽어보니 바로 오늘 28일부터 아코 캐릭터가 등장하니 꼭 뽑아라는 글들이 있어서 성능도 모르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해보겠다는 생각에 기다렸어요.

엘리트한 느낌의 캐릭터 아코

15시 반쯤에 점검이 끝나고, 며칠동안 겨우 모은 30연차 청휘석으로 도전!!

경배하라!! 아코의 등장

원신에서 없던 운이 여기서 다 터지네요.

첫 10연차에 아코 획득했어요^------^

최근 가챠 게임에서 엄청난 불운의 반복만 경험해서....

진짜 게임하기 싫고 우울했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게임에서 스트레스가 다 풀립니다.ㅎㅎㅎㅎ

캐릭터 일러스트도 상당히 잘 뽑혔고, 코우노 마리카 성우의 목소리 톤과 연기도 굿!!

서포터란 것도 뽑도나서야 알았네요.

애정캐도 생겼고, 성능캐릭터도 뽑았으니,

이제 총력전도 해보고 캐릭터들 특성도 알아보며 본격적으로 블루아카이브를 시작해볼까해요.

현재까지 뽑은 캐릭터들인데 아직은 어떤 캐릭터들이 어디에 사용하기 좋은지도 몰라서 혜메네요.

혹시나 글을 보시고, 조언이나 좋은 공략을 알려주시면 열심히 공부해볼께요^^

주간 일기 4주차 블루 아카이브 ?! 몰루?! 포스팅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