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 위치 & 꽃봉오리 기믹 공략
빌키스의 애가를 진행하면 열리게 되는 원신 영원의 오아시스의 중앙에는 3개의 의자가 있습니다. 여기서 끼워넣기를 누르면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이 필요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3가지 기억의 위치와 꽃봉오리 기믹을 공략해 드리려고 합니다.
원신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
꽃봉오리 기믹
먼저 이번 공략에서 사용되는 기믹 소개입니다. 영원의 오아시스에는 3개의 보라색 꽃봉오리가 있으며 각 꽃봉오리를 끝까지 이동시키면 보상으로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을 얻을 수 있습니다.
3개의 기억은 모두 영원의 오아시스에 있는데요. 첫 번째부터 세 번째까지 순서대로 공략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기억
오아시스에 처음 진입한 다음 내려오면서 왼쪽을 보면 바로 보입니다.
한 번 접촉해서 움직인 뒤에 멈추는데요. 기억 활성화하기로 타임 라인 중앙에 오게끔 하면 장애물이 사라집니다. 추가로 원석 2개가 든 상자 1개도 나타납니다.
마지막으로 문자 앞으로 오는데요. 여기선 왼쪽 끝으로 쭉 당기면 문자가 합쳐집니다. 획득하면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 첫 번째가 인벤토리에 들어오며 바로 옆에 상자도 나타납니다.
두 번째 기억
첫 번째 기억을 먹은 위치 기준으로 중앙의 호수를 지나쳐서 쭉 가면 보입니다.
가까이 가면 이런 모습인데요. 두 번째부터 공략하겠습니다.
우선 접촉한 뒤 자리를 잡으면 기억 활성화하기로 왼쪽 끝으로 시간을 돌립니다. 이러면 상자도 하나 나타납니다.
꽃봉오리를 쭉 따라간 뒤에 이번에는 오른쪽으로 두 번 돌리면 폭포가 사라집니다.
마지막으로 동굴로 들어가서 오른쪽 끝까지 돌리면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 두 번째가 완성됩니다. 옆에 상자도 나오고요.
세 번째 기억
두 번째 꽃봉오리 근처에 있었죠.
오른쪽 끝으로 시간을 돌립니다. 상자와 눈동자가 나오니 꽃봉오리를 옮기면서 먹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왼쪽으로 3칸 옮기면 동굴이 나타납니다.
동굴로 들어가서 왼쪽 끝까지 돌리면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 세 번째가 나옵니다. 상자도 나오니 같이 먹읍시다.
세 가지 기억을 모두 모았다면 영원의 오아시스 중앙의 섬으로 갑시다. 3개의 의자에 각각 기억을 끼워 넣으면 컷신이 나오고 옆에 원석 10개가 든 보물상자가 나오게 됩니다. 그녀의 황금시대라는 업적도 깨집니다.
지금까지 원신 영원의 오아시스의 기억 위치와 꽃봉오리 기믹 공략이었습니다. 시간을 돌리는 기믹이 꽤 흥미로워서 앞으로도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친구 2명을 불러서 셋이서 각자 의자에 앉으면 추가로 업적이 또 깨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