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개봉기 및 사용기 편하게 걸으면서 포켓몬고 할수있어요

2~3주전에 사전예약상품으로 구매한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가 오늘 오전에 드디어 집에 도착했습니다..

마나님의 따가운 시선을 받으면서 개봉을 해봅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박싱 모습입니다..

수면계측도 있네요.. 아직은 잘 몰라서 좀더 사용해봐야 감이 잡힐것 같아요..

박스를 열어봅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본체가 보입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구성품은 본체, 스트랩 및 클립, USB C포트 충전케이블, 설명서 이렇게 되있습니다..

클립은 자석이 있어서 스트랩에 부착됩니다.. 자력이 강하지는 않아요..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매달아놓을 정도는 됩니다..

클립 악력이나 자력이 좀더 좋았으면 괜찮겠다 싶네요..

USB C포트 충전케이블입니다.. 꽤나 튼튼해 보이는 케이블입니다..

자.. 요것이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본체입니다..

핸드폰을 보지 않아도 포켓몬을 자동으로 잡아주고, 포켓스탑을 자동으로 돌려줘서 도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살펴봐야하는 리서치가 아니라면 평소에 꽤나 편하게 이용가능한 포켓몬고 디바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64,800원이라는 결코 적지않은 금액의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입니다.. 옆면 및 뒷면은 검정색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본체 측면에는 USB C포트와 서브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가 포켓몬고 게임에 연결할때, 배터리 게이지 확인할때 서브버튼 사용합니다.. 다른 기능으로도 사용이 될것 같은데, 좀더 사용해보면 익숙해지겠죠..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본체 충전을 해줍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작동법이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포켓몬고를 실행하고 설정에 들어가서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디아이스 연결을 해줍니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설정화면 모습입니다.. 슈퍼볼, 하이퍼볼 사용가능하여 평소에 볼을 잘 수급해놓으면 좀더 편리하게 할 수 있겠네요..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를 연결하여 자동으로 포켓몬을 잡는 모습입니다.. 놓치는 경우도 있지만 세상편한 기능의 디바이스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입니다..

아래 사진 포켓몬고 게임화면 우측상단 몬스터볼 모양 보이시죠?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디바이스가 연결되면 보입니다.. 요거 터치해도 바로 연결되네요..

포켓몬고 플러스 플러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