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아를레키노 운용 가이드 - [이곳으로 떨어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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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가이드는 우인단의 집행관 서열 4위이자, 벽난로의 집이라는 고아원의 원장으로 있는 아를레키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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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가이드는 우인단의 집행관 서열 4위이자, 벽난로의 집이라는 고아원의 원장으로 있는 아를레키노 입니다.
오늘의 가이드는 우인단의 집행관 서열 4위이자, 벽난로의 집이라는 고아원의 원장으로 있는 아를레키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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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전대 아를레키노와는 다른 인물이라는 점이 밝혀졌고, 그 이명을 이어받은 2대 아를레키노 지금의 그녀라는 설정이 확정되었죠? - (이나즈마 월드 퀘스트 중 떡밥이 있었습니다.) 단편 애니를 통해 그녀가 왜 [아버지]를 자처하는지 공개 되었으니까요,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난 단편 애니메이션을 통해 전대 아를레키노와는 다른 인물이라는 점이 밝혀졌고, 그 이명을 이어받은 2대 아를레키노 지금의 그녀라는 설정이 확정되었죠? - (이나즈마 월드 퀘스트 중 떡밥이 있었습니다.) 단편 애니를 통해 그녀가 왜 [아버지]를 자처하는지 공개 되었으니까요,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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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적으로 또 말하지 않을 수 없겠죠? 호두 이후로 출시된 불원소/장병기/메인딜러 포지션의 캐릭터 입니다. 이번에 아를레키노는 과연 불원소 메인딜러의 정점에 있는 호두를 뛰어넘는 딜러가 될 수 있을지_귀추가 주목됩니다.
성능적으로 또 말하지 않을 수 없겠죠? 호두 이후로 출시된 불원소/장병기/메인딜러 포지션의 캐릭터 입니다. 이번에 아를레키노는 과연 불원소 메인딜러의 정점에 있는 호두를 뛰어넘는 딜러가 될 수 있을지_귀추가 주목됩니다.
아를레키노의 돌파 재료. 돌파 특성은 치명타 피해(Lv.90 기준 88.4%)
스 킬
1. 일반 공격 · 사형장으로의 초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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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가 아닙니다. 뭐가 많으니 하나하나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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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타가 아닙니다. 뭐가 많으니 하나하나 볼까요?
그냥 평타가 아닙니다. 뭐가 많으니 하나하나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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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생명의 계약]이 30% 이상이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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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생명의 계약]이 30% 이상이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얻는다.
아를레키노의 [생명의 계약]이 30% 이상이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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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에 대체 불가 불원소 인챈트
일반 공격에 대체 불가 불원소 인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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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생명의 계약 비례, 가하는 피해 증가_1회 공격 시, 생명의 계약은 점점 출어듦
현재 생명의 계약 비례, 가하는 피해 증가_1회 공격 시, 생명의 계약은 점점 출어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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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지 않죠? [생명의 계약]이 많을수록 아를레키노는 강력한 불원소 딜러가 되는거에요.
어렵지 않죠? [생명의 계약]이 많을수록 아를레키노는 강력한 불원소 딜러가 되는거에요.
2. 재가 된 만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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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는 생명의 계약이 있어야 한다고 했죠? 그걸 부여해주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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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는 생명의 계약이 있어야 한다고 했죠? 그걸 부여해주는 스킬입니다.
아를레키노는 생명의 계약이 있어야 한다고 했죠? 그걸 부여해주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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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에게 [핏값]이라는 표식을 새기고, 새겨진 적에게 강공격을 가하면 표식을 회수하며 생명의 계약을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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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에게 [핏값]이라는 표식을 새기고, 새겨진 적에게 강공격을 가하면 표식을 회수하며 생명의 계약을 획득합니다.
적에게 [핏값]이라는 표식을 새기고, 새겨진 적에게 강공격을 가하면 표식을 회수하며 생명의 계약을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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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이 2마리이면 130%, 3마리 있을 때 최대치인 HP 최대치의 145%의 생명의 계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이 2마리이면 130%, 3마리 있을 때 최대치인 HP 최대치의 145%의 생명의 계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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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특성으로 인하여 1:1 상황에서도 130%의 생명의 계약을 얻을 수 있는데, 이는 후술하겠습니다.
하지만, 특성으로 인하여 1:1 상황에서도 130%의 생명의 계약을 얻을 수 있는데, 이는 후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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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어떤 메커니즘인지 보이시나요? 자세한 사이클은 뒤에 [추천 조합]부분에서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대충 어떤 메커니즘인지 보이시나요? 자세한 사이클은 뒤에 [추천 조합]부분에서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3. 떠오르는 재액의 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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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한 한 방 딜링기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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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한 한 방 딜링기입니다...만!
단순한 한 방 딜링기입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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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전후, [현재 생명의 계약의 150%+공격력의 150%]에 기반하여 HP를 회복합니다.
시전후, [현재 생명의 계약의 150%+공격력의 150%]에 기반하여 HP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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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술할 특성 때문에 아를레키노는 이 Q 스킬 이외의 회복 수단이 없거든요.
후술할 특성 때문에 아를레키노는 이 Q 스킬 이외의 회복 수단이 없거든요.
아를레키노의 스킬 돌파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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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추천 특성 레벨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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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추천 특성 레벨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를레키노의 추천 특성 레벨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공격 >> Q 스킬 > E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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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위주의 딜러지만, 메커니즘마다 Q 스킬과 E 스킬을 써줘야 합니다. 평타를 8레벨을 찍어주고, Q와 E 스킬을 6레벨까지 번갈아 올려주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10 8 8 이 될 때까지 번갈아가며 올려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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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 위주의 딜러지만, 메커니즘마다 Q 스킬과 E 스킬을 써줘야 합니다. 평타를 8레벨을 찍어주고, Q와 E 스킬을 6레벨까지 번갈아 올려주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10 8 8 이 될 때까지 번갈아가며 올려주시면 됩니다.
일반 공격 위주의 딜러지만, 메커니즘마다 Q 스킬과 E 스킬을 써줘야 합니다. 평타를 8레벨을 찍어주고, Q와 E 스킬을 6레벨까지 번갈아 올려주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10 8 8 이 될 때까지 번갈아가며 올려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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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레벨업 순서야 중요도는 느비예트와 비슷하겠군요.
전체적으로 레벨업 순서야 중요도는 느비예트와 비슷하겠군요.
특 성
고통만이 갚을 수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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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가 표식을 부착하고 5초 뒤, 그 표식이 진해지며, 이 때 핏값을 회수하면 생명의 계약이 2배로 들어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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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가 표식을 부착하고 5초 뒤, 그 표식이 진해지며, 이 때 핏값을 회수하면 생명의 계약이 2배로 들어옵니다.
아를레키노가 표식을 부착하고 5초 뒤, 그 표식이 진해지며, 이 때 핏값을 회수하면 생명의 계약이 2배로 들어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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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1:1 상황에서도 130% 생명의 계약 수급이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곳에서 아를레키노를 활용할 여지가 생기는 거죠.
그러니까, 1:1 상황에서도 130% 생명의 계약 수급이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곳에서 아를레키노를 활용할 여지가 생기는 거죠.
힘만이 지킬 수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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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에 기반해 아를레키노의 내성을 최대 20%까지 증가 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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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에 기반해 아를레키노의 내성을 최대 20%까지 증가 시켜줍니다.
공격력에 기반해 아를레키노의 내성을 최대 20%까지 증가 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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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복 수단이 본인의 Q 스킬로 제한되어있는만큼, 안정성을 높여주는 해당 특성이 나름대로의 도움이 됩니다.
회복 수단이 본인의 Q 스킬로 제한되어있는만큼, 안정성을 높여주는 해당 특성이 나름대로의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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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은 3000pt 일 때 최댓값을 가집니다.
공격력은 3000pt 일 때 최댓값을 가집니다.
재액의 달만이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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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의 Q 스킬이 아니면 회복할 수 없습니다. 추가로 불 원소 피해 보너스 40%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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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의 Q 스킬이 아니면 회복할 수 없습니다. 추가로 불 원소 피해 보너스 40%를 받습니다.
본인의 Q 스킬이 아니면 회복할 수 없습니다. 추가로 불 원소 피해 보너스 40%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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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아를레키노는 치유를 받으면 생명의 계약이 먼저 지워져서 본인 데미지의 하자가 발생하는 구조라서 치유를 받지 못하도록 하는 본 특성의 가치는 높은 편입니다.
물론 아를레키노는 치유를 받으면 생명의 계약이 먼저 지워져서 본인 데미지의 하자가 발생하는 구조라서 치유를 받지 못하도록 하는 본 특성의 가치는 높은 편입니다.
운명의 자리
아를레키노의 운명의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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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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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6돌 입니다.
핵심 운명의 자리는 1돌/6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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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 일반 공격을 1.5배 가량 증가 시켜주며, 경직 면역을 제공하는 국밥같은 별자리 입니다. 느비예트의 1돌 설계와 거의 같은 구조이기 때문에, 아를레키노 역시 동일하게 아주 좋은 별자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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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 일반 공격을 1.5배 가량 증가 시켜주며, 경직 면역을 제공하는 국밥같은 별자리 입니다. 느비예트의 1돌 설계와 거의 같은 구조이기 때문에, 아를레키노 역시 동일하게 아주 좋은 별자리 입니다.
1돌 : 일반 공격을 1.5배 가량 증가 시켜주며, 경직 면역을 제공하는 국밥같은 별자리 입니다. 느비예트의 1돌 설계와 거의 같은 구조이기 때문에, 아를레키노 역시 동일하게 아주 좋은 별자리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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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돌 : 간단히 말해서, 아를레키노의 Q 스킬을 라이덴 Q 스킬 같은 초강력 누킹기로 만들어주는 별자리이면서, 동시에 치확 10%, 치피 70%를 올려주는 정신나간 성능의 별자리 입니다. 6돌까지 뚫고 Q를 쓴다면 100만 데미지는 우습게 나오면서, 또 평타의 데미지는 평균적으로 30만 정도 나오게 됩니다.
6돌 : 간단히 말해서, 아를레키노의 Q 스킬을 라이덴 Q 스킬 같은 초강력 누킹기로 만들어주는 별자리이면서, 동시에 치확 10%, 치피 70%를 올려주는 정신나간 성능의 별자리 입니다. 6돌까지 뚫고 Q를 쓴다면 100만 데미지는 우습게 나오면서, 또 평타의 데미지는 평균적으로 30만 정도 나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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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파는 필수가 아닙니다. 아를레키노 명함 만으로 느비와 나비아중간 정도의 입지가 확보된 시점에서 명함만 가져가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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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파는 필수가 아닙니다. 아를레키노 명함 만으로 느비와 나비아중간 정도의 입지가 확보된 시점에서 명함만 가져가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돌파는 필수가 아닙니다. 아를레키노 명함 만으로 느비와 나비아중간 정도의 입지가 확보된 시점에서 명함만 가져가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무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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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말할 것 없는 아를레키노의 전용 무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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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말할 것 없는 아를레키노의 전용 무기 입니다.
두 말할 것 없는 아를레키노의 전용 무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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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자체적으로 부여하는 생명의 계약은, 아를레키노의 그것과 합하여 언제나 최대치로 맞춰줄 수 있으며, 현재로서는 유일한 생명의 계약을 부여하는 장병기입니다.
무기 자체적으로 부여하는 생명의 계약은, 아를레키노의 그것과 합하여 언제나 최대치로 맞춰줄 수 있으며, 현재로서는 유일한 생명의 계약을 부여하는 장병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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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생명의 계약 최대치에 따라 가하는 피해 증가, 아를레키노가 착용하면 간지나는 대형 낫으로 변하는 옵션까지, 성능으로나 어울리는 외형으로 보나, 아를레키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게다가 생명의 계약 최대치에 따라 가하는 피해 증가, 아를레키노가 착용하면 간지나는 대형 낫으로 변하는 옵션까지, 성능으로나 어울리는 외형으로 보나, 아를레키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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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담으로, 지금 본 무기를 아를레키노 이외에는 쓸 수 있는 캐릭터가 없습니다. 참고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여담으로, 지금 본 무기를 아를레키노 이외에는 쓸 수 있는 캐릭터가 없습니다. 참고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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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평타 사이클은 6회 공격/ 7회 타격이 기본입니다. 이는 곧 화박연의 최대 중첩을 쌓기 쉽다는 의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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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평타 사이클은 6회 공격/ 7회 타격이 기본입니다. 이는 곧 화박연의 최대 중첩을 쌓기 쉽다는 의미죠.
아를레키노의 평타 사이클은 6회 공격/ 7회 타격이 기본입니다. 이는 곧 화박연의 최대 중첩을 쌓기 쉽다는 의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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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감안하고 데미지를 비교해보면 전용 무기와는 10% 내외의 차이를 보여주며 2순위 무기에 랭크 되었습니다. 픽뚫 화박연이 나왔다면, 채용을 고려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를 감안하고 데미지를 비교해보면 전용 무기와는 10% 내외의 차이를 보여주며 2순위 무기에 랭크 되었습니다. 픽뚫 화박연이 나왔다면, 채용을 고려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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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마의 지팡이와 함께 3순위를 다투는 사이노의 전용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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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마의 지팡이와 함께 3순위를 다투는 사이노의 전용 무기입니다.
호마의 지팡이와 함께 3순위를 다투는 사이노의 전용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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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마에 비례해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하며, 높은 치명타 확률까지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원마에 비례해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하며, 높은 치명타 확률까지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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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깡불 조합보다는 융해-증발 파티에서만 활용이 가능한 무기인지라, 파티 다양성은 제한되는 편입니다.
다만, 깡불 조합보다는 융해-증발 파티에서만 활용이 가능한 무기인지라, 파티 다양성은 제한되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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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마의 지팡이도 활용 가능하지만, 무기 효과 보다는 높은 치피를 보고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설명은 생략하고, 4성 무기를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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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마의 지팡이도 활용 가능하지만, 무기 효과 보다는 높은 치피를 보고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설명은 생략하고, 4성 무기를 보겠습니다.
호마의 지팡이도 활용 가능하지만, 무기 효과 보다는 높은 치피를 보고 채용하는 무기입니다. 설명은 생략하고, 4성 무기를 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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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수한 수준의 치확, 공격력% 제공까지, 무기 효과를 모두 유용하게 받을 수 있는 결투의 창은, 적사지와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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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수한 수준의 치확, 공격력% 제공까지, 무기 효과를 모두 유용하게 받을 수 있는 결투의 창은, 적사지와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준수한 수준의 치확, 공격력% 제공까지, 무기 효과를 모두 유용하게 받을 수 있는 결투의 창은, 적사지와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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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고 흰 색배합은 아를레키노와 퍽 잘어울립니다.
붉고 흰 색배합은 아를레키노와 퍽 잘어울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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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위주 딜러인 아를레키노에게 어울리는 무기 효과와 23%의 치확까지 제공하는 극강의 가성비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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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위주 딜러인 아를레키노에게 어울리는 무기 효과와 23%의 치확까지 제공하는 극강의 가성비 무기입니다.
평타 위주 딜러인 아를레키노에게 어울리는 무기 효과와 23%의 치확까지 제공하는 극강의 가성비 무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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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일한 단점이 낮은 기초 공격력인데, 이는 베넷과 함께 사용하면서 해결할 수 있으니, 무과금 유저에게는 최고의 선택이지 싶습니다.
유일한 단점이 낮은 기초 공격력인데, 이는 베넷과 함께 사용하면서 해결할 수 있으니, 무과금 유저에게는 최고의 선택이지 싶습니다.
성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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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버전에 들어서 새롭게 추가된 공상의 단편, 아를레키노의 전용 성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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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버전에 들어서 새롭게 추가된 공상의 단편, 아를레키노의 전용 성유물입니다.
4.6 버전에 들어서 새롭게 추가된 공상의 단편, 아를레키노의 전용 성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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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와 (아를레키노 한정)상시 피증 54%까지 제공하는 성유물이죠. 성유물 효과도 현재 아를레키노가 아니면 누구도 무난히 활용하기 어려운 효과인지라 가장 잘 어울리고, 1순위인 성유물입니다.
공격력%와 (아를레키노 한정)상시 피증 54%까지 제공하는 성유물이죠. 성유물 효과도 현재 아를레키노가 아니면 누구도 무난히 활용하기 어려운 효과인지라 가장 잘 어울리고, 1순위인 성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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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2순위 성유물과 부옵션 1개~2개 정도 밖에 차이나지 않는 수준이고, 함께 파밍되는 성유물을 쓸 수 있는 캐릭터가 지금은 없기 때문에 파밍 효율이 좋지 않음까지 고려하면 구태여 힘들여 파밍할 필요가 있을까...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다만, 2순위 성유물과 부옵션 1개~2개 정도 밖에 차이나지 않는 수준이고, 함께 파밍되는 성유물을 쓸 수 있는 캐릭터가 지금은 없기 때문에 파밍 효율이 좋지 않음까지 고려하면 구태여 힘들여 파밍할 필요가 있을까...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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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2순위 성유물, 검투사의 피날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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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2순위 성유물, 검투사의 피날레 입니다.
아를레키노의 2순위 성유물, 검투사의 피날레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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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세트 효과로 무조건 평타 피증이 있는, 효과는 정말 잘 어울리는 성유물입니다.
4세트 효과로 무조건 평타 피증이 있는, 효과는 정말 잘 어울리는 성유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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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파밍 방법도 어렵지 않고, 성유물 변환을 통해 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밍이 간편하고, 비틱 성유물을 구하기 쉬운 특성 때문에 높은 스펙을 맞춰주기 쉬운 편입니다.
게다가 파밍 방법도 어렵지 않고, 성유물 변환을 통해 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밍이 간편하고, 비틱 성유물을 구하기 쉬운 특성 때문에 높은 스펙을 맞춰주기 쉬운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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뿐만 아니라 공상의 단편과 비교, 5% 내외(부옵션 1개~2개)의 차이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이미 갖춰진 파츠가 많다면 구태여 따로 파밍 없이 검투사를 채용해도 무방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상의 단편과 비교, 5% 내외(부옵션 1개~2개)의 차이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이미 갖춰진 파츠가 많다면 구태여 따로 파밍 없이 검투사를 채용해도 무방합니다.
아를레키노의 권장 성유물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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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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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를레키노의 종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격력 / 원충 / 치확 / 치피]
=
[2100pt / 130% / 75% + / 200%]
전용 성유물 / 불 원소 성배 / 전용무기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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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불 공명을 받고, 베넷을 함께 쓰면 공격력 성배의 효율보다는 불 원소 성배의 효율이 조금 더 좋습니다...만! 공격력 성배 끝짱나는게 있다면 공격력 성배를 착용해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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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불 공명을 받고, 베넷을 함께 쓰면 공격력 성배의 효율보다는 불 원소 성배의 효율이 조금 더 좋습니다...만! 공격력 성배 끝짱나는게 있다면 공격력 성배를 착용해도 무방합니다.
보통 불 공명을 받고, 베넷을 함께 쓰면 공격력 성배의 효율보다는 불 원소 성배의 효율이 조금 더 좋습니다...만! 공격력 성배 끝짱나는게 있다면 공격력 성배를 착용해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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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배 착용시, 공격력은 2600~2700pt 선으로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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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성배 착용시, 공격력은 2600~2700pt 선으로 보시면 됩니다.
공성배 착용시, 공격력은 2600~2700pt 선으로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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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스펙은 검투사 성유물 착용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해당 스펙은 검투사 성유물 착용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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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종결 스펙은 마무리에 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추천 파티로 가실까요?
준종결 스펙은 마무리에 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추천 파티로 가실까요?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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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파티는, 깡불과 과부하 파티로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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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의 파티는, 깡불과 과부하 파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를레키노의 파티는, 깡불과 과부하 파티로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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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발 파티는 ICD 설계 자체가 원소 반응과 맞물리지 못해서 사용감이 좋지 못합니다. 이를 토대로 출발해보겠습니다.
증발 파티는 ICD 설계 자체가 원소 반응과 맞물리지 못해서 사용감이 좋지 못합니다. 이를 토대로 출발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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깡불 조합
깡불 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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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알) 카 종 베]로 대표되는 깡불 조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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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를레키노(알) 카 종 베]로 대표되는 깡불 조합입니다.
[아를레키노(알) 카 종 베]로 대표되는 깡불 조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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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서포터들을 대동하는만큼 약하기도 어렵지만, 공격력 계수의 불원소 딜러가 각각 베넷과 카즈하를 채용하지 않을 이유는 없겠죠? 여기에 안정성을 위해 종려, 토마 등을 넣어주면 파티 하나 뚝딱입니다.
최고의 서포터들을 대동하는만큼 약하기도 어렵지만, 공격력 계수의 불원소 딜러가 각각 베넷과 카즈하를 채용하지 않을 이유는 없겠죠? 여기에 안정성을 위해 종려, 토마 등을 넣어주면 파티 하나 뚝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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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넷 대신 일반 공격 버프를 제공하는 운근을 채용하여 바위 공명 (보호막 강화+가피증 15%) 을 받는 방법도 있고, 종려 대신 6돌 토마를 채용하여 평타 버프를 끌어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베넷 대신 일반 공격 버프를 제공하는 운근을 채용하여 바위 공명 (보호막 강화+가피증 15%) 을 받는 방법도 있고, 종려 대신 6돌 토마를 채용하여 평타 버프를 끌어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2. 과부하 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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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브르즈, 피슬을 조합하여 과부하 파티를 꾸릴 수 있습니다. 이 때, 4번 자리에는 아무래도 안정성을 위해 보호막 캐릭터를 조합함이 좋습니다. 토마의 6돌에는 평타 강화가 있기에 아무래도 [알 슈 피 토]가 정배 조합이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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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브르즈, 피슬을 조합하여 과부하 파티를 꾸릴 수 있습니다. 이 때, 4번 자리에는 아무래도 안정성을 위해 보호막 캐릭터를 조합함이 좋습니다. 토마의 6돌에는 평타 강화가 있기에 아무래도 [알 슈 피 토]가 정배 조합이겠군요.
슈브르즈, 피슬을 조합하여 과부하 파티를 꾸릴 수 있습니다. 이 때, 4번 자리에는 아무래도 안정성을 위해 보호막 캐릭터를 조합함이 좋습니다. 토마의 6돌에는 평타 강화가 있기에 아무래도 [알 슈 피 토]가 정배 조합이겠군요.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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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감상으로는, 불속성 느비예트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파워 인플레이션이 진행된만큼, 호두와 요미의 장점을 각각 가져오면서 느비의 설계를 따라가는, 하이브리드 폰타인 딜러라는 느낌을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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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감상으로는, 불속성 느비예트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파워 인플레이션이 진행된만큼, 호두와 요미의 장점을 각각 가져오면서 느비의 설계를 따라가는, 하이브리드 폰타인 딜러라는 느낌을 말이죠.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불속성 느비예트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파워 인플레이션이 진행된만큼, 호두와 요미의 장점을 각각 가져오면서 느비의 설계를 따라가는, 하이브리드 폰타인 딜러라는 느낌을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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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푸리나와의 상성이 좋지 않아서 따로 놀게 되는 설계는,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거 같아서 꽤 신선하고 괜찮았지만, 순수 성능으로만 생각하면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만, 푸리나와의 상성이 좋지 않아서 따로 놀게 되는 설계는,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거 같아서 꽤 신선하고 괜찮았지만, 순수 성능으로만 생각하면 조금 아쉬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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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전용무기나 전용 성유물이 아니라도 충분히 강력한 성능을 뽐내는 아를레키노는 육성 단계에서도 편의성을 가져온, 차세대 불 원소 딜러라는 의견입니다.
게다가 전용무기나 전용 성유물이 아니라도 충분히 강력한 성능을 뽐내는 아를레키노는 육성 단계에서도 편의성을 가져온, 차세대 불 원소 딜러라는 의견입니다.
- 그럼 마지막으로 종결 스펙과 준종결 스펙을 보여드리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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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우리 아버지 비틱하시고, 아를레키노로 다시 행복 원신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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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우리 아버지 비틱하시고, 아를레키노로 다시 행복 원신 하시기 바랍니다!
다들 우리 아버지 비틱하시고, 아를레키노로 다시 행복 원신 하시기 바랍니다!
▼아를레키노의 종결 스펙▽
[공격력 / 원충 / 치확 / 치피]
=
[2100pt / 130% / 75% + / 200%]
전용 성유물 / 불 원소 성배 / 전용무기 기준
▽아를레키노의 준종결 스펙▼
[공격력 / 원충 / 치확 / 치피]
=
[1800pt / 120% / 75% + / 180%]
전용 성유물 / 불 원소 성배 / 결투의 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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