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드레디어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드레디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드레디어 만큼 좋은 포켓몬은 흔치 않다고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 하는 과정에서 PVP 나 레이드 등! 어떤 컨텐츠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혹시라도 아직 육성하지 않으셨다면 이번 계기에 키워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드레디어 진화루트

치릴리 > 드레디어

치릴리에서 드레디어를 진화하기 위해선 사탕도 중요하지만, 다른 재료를 모아야 한다는 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 하는 과정에서 내가 어떤 식으로 진화를 할 것인지도 생각해봐야 하는데요.

여기서 신기한 점이 있다면 성별도 중요하게 작용됩니다. 암컷이 아니면, 진화루트가 다르다는 점인데요. 물론, 암컷 밖에 없다는 점도 신기한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켓몬고 치릴리

치릴리 같은 경우는 뿌리포켓몬으로 깨끗한 물과 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환경이 나빠지면 새로운 장소로 이동한다고 하는데요! 몸무게는 6.6kg 키는 0.5m 타입은 풀타입입니다.

야생에서도 자주 보이긴 하지만, 드물게 보이고 있어 포획하는 게 참 쉽지 않은데요. 저 같은 경우는 포켓몬알에서 자주 등장하여 얻게됐던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드레디어

다음으로는 드레디어 입니다. 꽃장식포켓몬으로 아름다워서 많은 포켓몬들에게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손질을 게을리 하면 금방 시들어버린만큼, 상당히 아름다운 포켓몬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진화를 해도 풀타입 하나로 고정적으로 추가되는 건 없는데요. 몸무게는 16.3kg 키는 1.1m 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레디어로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태양의 돌1개치릴리의 사탕 50개가 요구됩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꼭 알아두셔야 해요! 다행히 태양의 돌 자체가 그렇게 얻기 어려운 아이템은 아니기 때문에 포켓스탑, 로켓단 보스 공략, PVP 보상 등! 다양한 컨텐츠에서 제공되는 보상을 통해 진화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 같은 경우도 드레디어가 있는데, 100퍼를 얻어서 상당히 좋습니다. 포켓몬고 드레디어 약점 은 비행, 독, 벌레, 불꽃, 얼음 타입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꼭 확인하셔야 해요.

강화를 하기 위해서는 2,500개의 별의 모래와 치릴리의 사탕 2개가 요구됩니다. 내가 좀 더 부담없이 육성을 하고 싶다면, 아무래도 반짝반짝 포켓몬으로 만드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포켓몬고 드레디어 스킬 같은 경우는, 저는 솔라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지속적인 전투 속에서 묵직한 한 방이 확실히 좋긴 하거든요. 해방을 하기 위해서는 별의 모래 10,000개와 치릴리의 사탕 25개로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갯수를 요구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위에는 플레이 영상인데요. 보다 즐겁게 포켓몬고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드레디어 공략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