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클라우디아 리세마라 최강 등급 티어 뽑고 시작 해보자

라스트 클라우디아 리세마라 최강 등급 티어 뽑기

11월에 오픈한 신작게임이라 볼수가 있겠다. 하지만, 일본에선 이미 3년이나 지난 게임 ㅡ,ㅡㅋㅋ 화면은 세로로 되어 있으며, 자동으로 전투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며, 타격감과 소리는 꽤나 만족할수가 있다. 벌써 일본에서는 많은 정보들이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 캐릭터들을 챙겨서 좀더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보자!

라스트 클라우디아 초반 플레이

스토리도 꽤나 재미있다고 하는데, 리세마를 위해서는 스킵은 당연히 필수다. 그리고 중간 중간 듀토리얼과 함께 자동으로 사냥할수 있는 모드도 있는것을 알수가 있다. 실제로 타격감과 사운드가 괜찮았었다. 시원시원한 느낌이다.

옛 감성 그래픽

그래픽만 빼고 괜찮은편인가? 아닌가 ㅡ,ㅡ 긴가민가 하긴 하다. 공격과 그리고 블래스트 엣지, 플래시 스트림, 파이널 블레이버등도 직접 사용할수가 있으며, 캐릭터를 클릭하면 해당되는 캐릭터로 전투를 할수가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너무 옛스러운 게임느낌이라 흣..

라스트 클라우디아 리세마라

스킵을 하면서 중간단계의 보스를 만나게 되는데, 여기서 어이없게 모든 캐릭터들이 전멸하게 된다. 나는 참고로 스킵을 했는데, 왠 영상인가했다 그러나 정말 내 캐릭터들이 모두 죽은것이다. 여기까지 오는데 5분도 안걸린거 같다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한 3분 정도 그리고 올것이 왔다.

듀토리얼 뽑기 재뽑이 가능

듀토가 생각보다 너무 짧아서 놀랬다. ㅡ,ㅡ 그런데 이제부터 시작이였나? 게임 하는 시간은 약 5분 내외이지만 뽑기 새로 한번더 뽑는 시간은 꽤나 많이 걸리는것을 알수가 있었다. 초반에 필요한 아크와 캐릭터를 좋은 카드를 가져가기 위해서 꽤나 많은 시간이 소요될것으로 예상되어진다. 하지만 재뽑이 되는만큼 이곳에서 2개 이상 좋은 카드를 챙겨야 한다.

최대한 재뽑에서 높은 등급의 SSR 캐릭터 또는 아크를 많이 가져가자

아크 1티어

뽑아야할것은 바로 해적선 레그니스호, 비공정 론바리온, 초사수 영제의 이빨로 여기서 무조건 아크 1개는 챙겨 가야하지만 리세마라는 캐릭터도 같이 챙겨가는것이 좋다. 간단하게 하나만 챙겨간다면 재뽑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겠지만 아크와 캐릭터 까지 가져갈려면 꽤나 많은 시간이 소비될수가 있다. 아크1+캐릭터1 기본적인 리세가 될것이며, 아크2+캐릭 또는 캐릭2+아크1 등을 가져갈려고 리세하는 유저들이 대 다수 일것으로 예상한다. 위의 아크들은 1티어로 볼수가 있으며 최상 등급으로 볼수가 있다. 그중에서 특히 해적선이 최강 등급이라 볼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