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격투가 후기와 PC 진행법!
지난달 히어로즈 테일즈에 신규 직업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격투가 캐릭터로써, 본캐로 마법사를 육성하고 있었던 저는 호기심에 새로 시작해 보았는데요. :)
생각보다 화끈한 직업이면서도 전투 성능도 좋은 편이라 느껴져서 오늘 공략해 보려고 해요.
그리고 하단에 히어로즈 테일즈를 PC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저는 어느 게임을 플레이하든 커스터마이징에 진심인 편입니다.
캐릭터가 예뻐야 오랜 시간 육성하더라도 애정을 갖고 플레이할 수 있더라고요. :)
이번 신규 직업은 주먹으로 적들을 상대하는 캐릭터인 만큼, 적이 느끼기에 최대한 날쌔고 매서워 보이도록 꾸며보았어요.
격투가
이번 히어로즈 테일즈 격투가 직업은 끊임없는 수련을 거듭하여 정신력을 바탕으로 전투하는 캐릭터입니다.
사실 보스전 레이드를 기대하고 시작했던 직업인데 생각 이상으로 필드 사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더라고요.
한 방 한 방 공격이 임팩트 있으면서도 기동성까지 괜찮아서 새로 시작하는 유저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스킬
그렇다면 스킬을 한 번 알아봐야겠죠.
일단 기폭 회전과 같이 범위 내 적들을 공격하는 스킬도 있어서 다수의 몬스터들과 전투할 때 유용합니다.
또한 파공권 스킬 사용 시 적을 추격하기 때문에, 앞서 제가 기동성이 좋은 직업이라고 말씀드렸던 이유이고요.
또한 위협 웨이브라는 스킬의 경우 적에게 공격을 가한 후 감속 효과를 부여하는데요.
이는 PvP 같은 컨텐츠를 공략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저도 신규 스킬을 하나씩 배울 때마다 바로바로 결투장에 들어가서 써먹고 있는데, 확실히 점차 성장할수록 매력 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그렇다면 제가 기대하고 있었던 보스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격투가의 경우 공격 능력뿐만 아니라 생존 능력도 좋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파티 플레이를 할 때에도 충분히 사랑받을 만한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이후 전직 시에는 아수라와 기공사가 준비되어 있던데 얼른 레벨을 높여 전직까지 하고 싶군요.
펫
참고로 펫의 경우 바람의 흰둥이를 진형에 배치시켰는데 활용도가 높은 듯해요.
액티브 스킬인 서리의 빙결이 구역 내 적들에게 얼음 상태를 부여하기 때문에, 이후에 격투가의 물리 공격으로 마무리를 짓기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7일 로그인 보상으로 주어지는 화염의 드래곤 구역참살을 기대하고 있어요.
6성 전설인 데다가 적의 HP를 지속적으로 감소시키고, 데미지까지 강력한 편이라서 성능이 우수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지금 누구나 로그인만 해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다들 꼭 챙겨두시는 것을 추천!
블루스택5
그리고 히어로즈 테일즈 PC 플레이의 경우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RPG 장르의 게임 특성상 장시간 자동 사냥을 켜두어도 튕기지 않는 안정적인 앱플레이어가 필수인데요.
저 같은 경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모바일 게임 최적화가 잘 되는 블루스택5를 주로 이용하는 편이에요.
최적화
일단 블루스택5를 설치 (하단에 링크)하신 후, 최적화 설정에서 위에 이미지대로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32비트를 통해 실행해 주시면 되며 그래픽에서 그래픽 엔진 모드와 그래픽 렌더러 설정을 잘 체크해 주시면 끝!
그럼 다른 앱플레이어들과 다르게 끊기지 않고 부드러운 프레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확실히 블루스택이 가벼우면서도 컴퓨터 사양을 적게 본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게임 컨트롤
이후에는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키보드를 활용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조작키, 스킬키, 채팅키 등 기본적으로 키 세팅이 잘 되어있어서 별도로 설정해야 되는 번거로움도 없어요.
여기에서 내가 바꾸고 싶은 키 세팅이 있다면 게임 컨트롤을 열어 편집해 주시면 되고요.
항상 위에 고정
그리고 주점 의뢰를 수행하거나 사냥 퀘스트를 수행할 때, 자동으로 전투를 하면서도 종종 보상 확인을 해야 하잖아요.
그럴 때 제가 자주 활용하는 기능으로 항상 위에 고정이 있는데, 이를 활성화할 경우 제가 PC로 다른 작업을 하더라도 블루스택5은 최소화되지 않아서 편리하더라고요.
저레벨 구간에서 필드 사냥을 할 때 말고, 주로 파티원들과 던전 공략을 할 때도 활성화하는 편입니다.
멀티 매니저
만약에 여러 개의 계정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있거나, 동시에 다른 모바일 게임도 하고 싶다면?
그럴 때는 블루스택의 기능 중에 멀티 매니저라고 있어요.
실행 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우측 하단의 새 인스턴스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환경의 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다른 RPG 게임이랑 함께 자동 사냥을 돌리며 즐기고 있는데, 순수 모바일 환경이었다면 할 수 없는 일이겠죠.
이렇게 신규 업데이트된 내용과 함께 간단하게 컴퓨터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까지 다루어 보았습니다.
확실히 지금 시기에 히어로즈 테일즈를 즐기면 재미있게 빠져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새롭게 왕국의 미로를 도전할 수 있고 펫 영갑을 통해 속성 보너스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거든요. :)
하단에 다운로드 링크를 남겨 놓았으니 지금 바로 플레이하실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블루스택(BlueStacks) 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고 PC에서 히어로즈 테일즈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bluesta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