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전략 카드대결 RPG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정식 오픈 플레이 후기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해리포터 IP 사용한 게임으로 볼드모트가 이끄는 죽음을 먹는 자들과 해리포터 일행의 마법사 전쟁이 끝난 10년 후의 스토리로 원작의 특징을 살려 마법학교. 무도회 등을 구현하고 다양한 마법 카드들을 수집하여 실시간 카드 대결을 펼치는 게임으로 6월 27일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정식 출시에 앞서 CF 영상이 먼저 공개되었죠. 마치 현실에서 마법세계로 넘어가는 듯한 연출과 카드 대결을 하는 인게임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는데요 실제 접속해 본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한순간에 빠져드는 매력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접속하면 마법학교 입학 편지를 받아 해그리드가 데리러 와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벽을 마법 지팡이로 터치하여 마법 세계에 입성하게 됩니다. 마법 세계에서 자신에 맞는 지팡이를 찾고 마법 모자를 통해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원하는 기숙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래번클로 기숙사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메인 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마법 수업을 들으면서 몬스터 또는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진행됩니다. 전투를 하면서 채워지는 마력 숫자만큼 마법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조합하냐에 따라 클리어 시간이 달라져 다양한 전술을 만들어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마법 카드들은 퀘스트를 클리어하거나 가챠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반 퀘스트만 클리어해도 에픽 둥둥폭탄, 레전드 페이르토툼 로코모토르의 마법 카드도 손에 넣을 수 있어 무소과금도 어렵지 않게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 카드도 존재하여 전투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료 카드는 사용 시 마력을 사용하지 않지만 쿨타임이 존재하고 소모성으로 사용되니 전투를 할 때 이점 주의하여 전술을 펼쳐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전투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법 세계에서 빗자루 타기, 무도회 준비를 위한 댄스까지 마법학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질리지 않고 꾸준히 플레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네빌 롱보컴, 맥고나걸 교수같이 등 원작에 등장한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시간이 흐른 뒤의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플레이를 통해 그 모습을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일일 혜택을 통해서 무료로 일일 선물을 받을 수 있고 플레이하다가 획득한 재화를 사용하여 노르웨지안 리지백, 꽃박하 진액, 에코 결정석, 후려치는 버드나무 등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직패스를 통해해 무료 선물인 실버 키, 금화, 보석, 아씨오 코인 노멀, 안정 물약, 비범한 카드팩, 에코 결정석, 말킨 학생 쿠폰 등 대량의 아이템들을 획득해 수 있으니 플레이를 통해 꾸준히 패스 레벨을 올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신입생을 위한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출석하면 매일 실버 키와 함께 골드 키, 여름세트, 전원 스타일 썬캡, 레전드 카드를 받을 수 있으니 출석 열심히 챙겨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에서 플레이 공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에 관련된 꿀팁을 [정보&공략]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천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20명에게 지급해 준다고 하니 플레이 하다가 알게된 팁이 있다면 공유하시고 경품 당첨의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모바일 서비스뿐만 아니라 PC버전을 통해서도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는데요 신비한 느낌이 가득한 호그와트에서의 다양한 모험을 즐기면서 실시간 카드 대결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원하는 플랫폼을 선택하여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을 다운로드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법을 믿는 당신을 위한 마법 세계, 해리포터 : 깨어난 마법 공식 카페입니다.

cafe.koreamobilegame.com

게임 라운지

game.koreamobilegame.com

플초 ([email protected])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