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 이벤트

넥슨은 오늘(7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 1주년 업데이트 앞두고 22일까지 사전등록, ‘8비트 모자 아바타 상자’ 보상

- 12일 일요일 오후 5시 서비스 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DM’ 생중계

- 윤명진 총괄 디렉터, 옥성태 디렉터 출연, 업데이트 계획 및 향후 방향성 소개

<던파모바일>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사전등록은 22일까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던파모바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8비트 모자 아바타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2일 17시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주년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 ‘DM’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DM’은 디렉터의 메시지를 ‘DM’처럼 친근하게 전한다는 의미로, <던파모바일> 출시 1주년을 돌아보고 개선점과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쇼케이스에는 윤명진 네오플 대표 및 <던파모바일> 총괄 디렉터와 함께 옥성태 디렉터가 출연하며, 사전 설문조사로 실시한 ‘개발자에게 묻는다’로 취합된 다양한 유저 의견을 살펴보고 답변할 예정이다.

이 밖에 12일 쇼케이스 이후부터 <던파모바일> 신규 캐릭터 ‘거너(여)’의 사전등록을 <던파모바일> 게임 내에서 추가로 실시한다. ‘거너(여)’는 총기를 이용한 빠른 사격과 체술이 특기인 딜러 타입의 캐릭터로,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도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던파모바일>의 1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