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환불 도움을 통해 빠르게!
이번에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 중에서 슈팅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했어요. 강한 타격을 주는 플레이가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장르이다 보니 더 흥미로웠던 것 같아요. 브롤스타즈를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를 만큼 다양한 콘텐츠들이 담겨있었는데요. 히트2 환불을 받게 되었던 이야기를 해볼게요.
처음 시작하는 화면은 라운드에 접속할 수 있는 버튼과 함께 내 능력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화면 인터페이스 구조가 복잡한 듯 보였지만 정리가 잘 되어 있어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는 것도 가능했어요.
슈팅게임이다 보니 가장 중요했던 것은 얼마나 시원시원한 그래픽이냐 엮던 것 같아요. 스페셜솔져와 같이 캐릭터의 생동감이 느껴졌고 공격을 할 때도 강한 타격감이 화면밖 까지 전달되었던 것 같아요. 조작하는 방법은 버튼을 터치해서 공격하는 것과 같은 기동타격대 느낌이 풍겼어요.
또 다양한 콘텐츠들이 숨어져 있어 매번 새로운 마음으로 플레이하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생존할 수 있는 모드가 있고 팀을 맺어 단체전으로 싸울 수 있다 보니 내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서 하는 게 유리하기도 했고 질리지 않고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캐릭터는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 브롤스타즈와 비슷했지만 무기들은 세심한 부분까지 전부 달랐어요. 특히 총을 쏘는 입구부터 총알까지 제작사에서 얼마나 많은 신경을 썼는지 보였던 것 같아요. 상점에서 구매해서 장착을 해야 하는데 무기마다 정해진 레벨이 있어 도달해야 잠금이 열렸어요.
그렇다 보니 무조건 게임머니를 많이 모으고 결제를 해도 레벨이 오르지 않으면 무기를 장착하지 못했어요.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다양한 모드를 즐기며 승리를 했을 때 가능했어요. 패배하더라도 경험치는 쌓여 많이 플레이하는 게 가장 유리했어요.
나타나는 적은 생김새도 다르고 능력치도 달랐어요. 그렇다 보니 상대방이 공격하는 패턴에 따라 내가 어떻게 방어해야 할지 전략을 짜기에도 좋았어요. 간혹 엄청난 힘을 자랑하는 보스가 나타날 때가 있었는데 이때는 혼자 싸우는 데는 무리가 있어요. 하지만 그동안 많은 스킬을 연마하고 레벨을 높이 올렸다면 물리치는 것도 가능했어요.
보스와 대결을 할 때는 다른 유저들과 파티를 맺어 하는 게 가장 도움이 됐어요. 앞뒤에서 분산시켜 공격하는 것이 적의 생명력을 빠르게 소모했어요. 보스와 대전을 했을 때 공격을 받게 되면 큰 타격을 받을 수 있어요.
그렇다 보니 전투에 들어갈 때는 필요한 포션들을 모아서 들어가야 했어요. 하지만 정해진 수량이 있었고 전투를 하다 보면 상대방의 공격으로 인해 체력을 채워야 하는 타이밍을 잡기 힘들었어요. 하지만 플레이하다 보면 금방 익숙해져서 어느 시점에 쓰는 게 좋을지 파악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게임의 사운드는 웅장하고 상황에 맞는 소리가 났어요. 무기마다 다른 음향이 나타나서 새롭게 하는듯한 재미까지 느껴졌어요. 좋은 무기를 사용했을 때는 소리가 더 맑고 깔끔하게 났다면 흔히 사용하는 것에서는 묵직한 사운드가 났어요.
게임은 스토리성으로 즐길 수 있어요. 처음 접속했을 때 튜토리얼을 간단히 진행할 수 있었는데 이때 어떤 스토리로 플레이 되는지 알기 쉬웠어요. 무조건 실행하는 것보다는 튜토리얼을 통해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 알고 진행한다면 더 집중이 잘됐던 것 같아요.
캐릭터의 의상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었어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의상들이 많이 있어 슈팅게임 지만 내 캐릭터의 개성을 더 뽐낼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다른 사용자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게임이다 보니 보이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신무기나 희귀한 아이템을 장착하고 있으면 괜스레 뿌듯하기도 했어요. 또 무조건 전투만 하기보다는 소소하게 다양한 아이템들을 모으기 위해서도 플레이하려 했던 것 같아요.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채팅창은 늘 열려있어요. 그렇다 보니 파티를 맺어 팀원들을 모집하기에도 수월했고 서로 모르는 것을 공유하며 친목을 다지기에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실제 친구들과 만나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여건이 되다 보니 내기하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
무기는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능력치가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물론 캐릭터의 명 중력이 높다면 조금만 틀어져도 정확성이 높아졌지만 실제 컨트롤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작용하기도 했어요.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할 때도 있기 때문에 작고 강한 적을 만났을 때는 최대한 정확하게 쏘기 위해 노력했어요.
전장에서 싸우는 것 외에도 연습장에서 명중력을 키울 수 있도록 연습하는 것도 가능했어요. 실제 전투에 들어가기에 앞서 내가 사용하는 무기를 가지고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가 있다 보니 더 강력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화려함이 보였던 슈팅게임이었지만 히트2 환불을 받게 되었어요. 그 이유는 플레이하다 보면 게임머니로는 살 수 없는 것들이 너무 많아 과금했기 때문이에요. 몇 가지만 필요하면 괜찮겠지만 진행하다 보면 더 강해지기 위해 꼭 필요한 무기와 소모품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히트2 환불을 도와줄 수가 있는 곳이 있나 하고 찾아보았는데 다양한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꼼꼼하게 비교분석을 해보고 직접 상담을 통해 결정하게 되었어요. 보내주신 신청서 양식에 맞춰 작성해서 요청을 했더니 몇 시간 후에 취소되었다는 연락이 왔어요.
제가 이렇게 받고 나니 주위 사람들이 어떻게 히트2 환불을 받게 됐냐며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처음에는 히트2 환불이 가능할까 했었지만 도움을 받고 하다 보니 정말 빠르게 해결되어서 너무 감사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