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바람의 행방 - 술래잡기 코인 도전 보상 헌터의 투망으로 레인저 포획하기

다시 원신 바람의 행방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던 술래잡기이기 때문에 유저들이 기대를 하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스태미나 소모가 대폭 감소한 헌터는 빠른 이동속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바람의 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비술은 상대방의 위치를 탐지하고, 상대방의 위장을 간파하는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레인저는 바람의 비술을 사용해서 현재 지도 내의 특정한 물건으로 위장하여 미끼를 배치하거나, 일시적으로 은신 상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특이하게 헌터의 투망이라는 새로운 스킬이 추가되었는데요. 이걸 코인 도전 보상으로 플레이어를 발견하라고 하니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헌터의 투망은 플레이어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곳으로 그물을 던지는 것입니다. 홀드하면 투망 1개를 발사하고 투망은 일정 범위 내에 있는 레인저의 위장을 해제하고 해당 범위 안에 있는 모든 비콘을 파괴합니다. 이 때 헌터의 시야는 방해받지 않습니다. 투망의 영향 범위 안에 레인저가 존재할 경우 헌터는 힌트를 얻습니다.

아무래도 글로벌 유저들로 랜덤 매칭이 되다보니 경험이 적은 유저들이 많이 걸려요. 그래서 위장을 풀고 이동하면서 농락하는 플레이보단 대부분 꽁꽁 숨어있는 플레이를 많이 선호하더라고요. 그래서 도망치는 걱정보다는 침착하게 돌면서 물건들 사이로 투망을 던지다보면 레인저를 발견할 수 있더라고요.

헌터의 투망은 움직이면서 찾는 시간에 조준하면서 위장을 해제하는 기능이라 사실 효율이 그렇게 좋다고 볼 순 없습니다. 코인 보상으로 있어서 한번 해봤는데 정말 답답하더라고요.

#원신 #바람의행방 #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