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메인 챕터61부터 65까지 클리어 후기, S급 무기 파괴의 힘이 좋긴 좋군요!
탕탕특공대의 빙고 이벤트는 혜택이 좋기로 유명한 이벤트인데, 이번에 핑크빛 파티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미션 중 메인 미션 2회 참여가 있으니 이참에 메인 챕터를 진행해 봤습니다.
S급 무기 빛을 쫓는 자를 에픽 등급으로 합성한 후 메인 무기로 사용해가며, 메인 챕터60까지 순조롭게 클리어해 왔습니다.
탕탕특공대 챕터61 클리어
탕탕특공대 챕터62 클리어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61과 62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에픽 등급 S급 무기 빛을 쫓는 자로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공략이라고 할 만한게 딱히 없을 정도지만, 실제 메인 챕터61과 62를 클리어할 때 사용한 무기 스킬과 지원품이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잘 사용해 오던 에픽 등급 S급 무기 빛을 쫓는 자였으나 메인 챕터63에서는 클리어를 하지 못하고 계속 실패하게 되는군요. 믿져야 본전이라 생각하고 비록 아직 엘리트 등급이지만, S급 무기 파괴의 힘으로 바꿔서 다시 도전해 보았습니다.
S급 무기 파괴의 힘 덕분에 메인 챕터63의 7분대의 몰려드는 곰에게서 당당히 버텨내고 보스까지 물리치고 클리어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S급 무기 파괴의 힘이 엘리트 등급이라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 새삼 그 강력함에 놀라게 되었던 순간이었습니다.
탕탕특공대 챕터64 클리어
탕탕특공대 챕터65 클리어
그 이후로도 계속 S급 무기 파괴의 힘을 사용해 메인 챕터64, 65를 연달아 클리어 해 버렸습니다. 메인 챕터65는 가로가 좁은 맵(세로맵)이어서 S급 무기 파괴의 힘이 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S급 무기 파괴의 힘이 좋다는 애기는 많이 들었는데, 실제 사용해 보니 확실히 좋긴 좋군요!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이벤트 첫날, 여러 미션을 완료해 가며 핑크빛 하트를 1320개 모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만 더 핑크빛 하트를 모으면 S급 무기 파괴의 힘을 얻을 수 있겠네요. S급 무기 파괴의 힘을 얻어 에픽 등급으로 합성해 주고 나면 메인 무기로서 더 애용해 줘야 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61, 62, 63, 64, 65의 클리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