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죽음의 종소리 이벤트 진행중!
아르케랜드, SRPG라 불리는 턴제 게임으로 랑그릿사 모바일의 개발진들이 만든 모바일게임으로 이미 런칭한지 시간이 좀 지났습니다. 턴제 게임이라는 귀한 장르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감도 컸었는데 제가 플레이하기에는 그만한 기대치에는 부응해준 것 같아 만족스럽게 플레이 중이죠. 현재 신규 영웅 가브리엘과 세미의 추가와 이벤트 스토리 죽음의 종소리도 진행되고 있어 보상이 꽤 쏠쏠 합니다.
사실 턴제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진입장벽? 거부감? 없다고 할 수 없죠. 하지만, 아르케랜드는 조금 간소화 된 느낌과 영웅의 능력을 잘 활용하면은 훨씬 수월하고 재미있고 간단하게 턴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목표 중심으로 움직이는 게임이라 승리 조건만 잘 파악하면 꼭 상대방을 잡지 않고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여러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죠. 이런 점이 아르케랜드의 진짜 매력이지 않나 싶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죽음의 종소리 이벤트 스토리는 가브리엘과 세미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스토리 스테이지를 밀다 보면은 도전이라는 컨텐츠의 씨앗 재료를 얻게 됩니다. 씨앗은 메인 씨앗에 레벨 제한을 정할 수 있고 부가적으로 효과 아이템을 넣어 도전 했을때 받는 점수치를 더 올릴 수 있죠.
이렇게 올린 점수나 씨앗과 부과 효과 아이템을 무엇을 넣었는지에 따라서 주간 임무나 임무 도전 등을 클리어 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는 SSR급 룬은 물론 계시의 돌 조각 등 성장에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니 꼭 도전까지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세미나 가브리엘이 꽤 도움이 되는데 새해 출석 보상이나 이번 이벤트 보상 등으로 받는 집결권을 잘 사용한다면 하나 정도 얻을 가능성이 있으니 포기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